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바람의나라 본격 무자본 육성기 (1) 켠김에 99까지
게시물ID : bestofbest_16788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피카.
추천 : 266
조회수 : 55053회
댓글수 : 416개
베오베 등록시간 : 2014/06/30 05:40:00
원본글 작성시간 : 2014/06/30 00:59:06
심심합니다. 하고 있는 게임은 있습니다. 근데 지겹더라구요. 서버도 옮기니 동기도 살살 사라져가고..
결국 어떻게하면 좀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이 걸 하고자 결심했습니다.

본격 무자본 육성기, 첫 편 켠김에 99까지 입니다. 

일단 준비해놓은데까지 작성하고, 후는 댓글로 올릴게요.

솔직히 조금 느릿느릿 게임하는 편이라 갑갑하실 수도 있을거에영.

그럼 시작합니다!


-





케릭터 생성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바뀐게 많아 이게 뭐야 했지만 별거 없더라구요. 


바로 이 화면으로 넘어가는데, npc 한테 말 걸면 뭐라 주절주절 합니다.


후에 지원을 생각하면 영웅의 길이 훨씬 좋더라구요. 낙랑은 해본적이 없사옵니다.다시 화면 전환이 되고, 스승한테 말을 겁니다.


허약한 토끼를 잡아오라고 시킵니다. 여기로 들어가면


아마 어릴 때부터 수 십 번은 넘게 이 과정을 거쳤을 익숙한 장면이 나와요.토끼 10마리, 약간의 다람쥐, 도토리 10개를 모으고 퀘스트 완료를 합니다.


계산을 잘못하는 바람에 일찍 완료를 해버렸어요.레벨 3에 90%까지 한 번에 올릴 수 있었는데, 몇 마리 더 잡고 바로 다음 퀘스트로 넘어갑니다.초보자 사냥터의 보스급(?)을 잡아오라고 하는데 5굴까지 걸어가는 게 더 힘듭니다.우량한 새끼돼지 요놈을 잡으면 되요.


다음엔 두 번째로 힘든 다시 걸어서 돌아가는 과정입니다. 위 스샷은 이미 도착을 하고나서 찍었네요.바로 5까지 레벨업을 시켜줘서, 굳이 사냥을 오래 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직업을 고를 때 고민을 하긴 했는데.. 혼자 놀거라 주술사를 선택!조금 친절해진게, 바로 직업 상급자가 있는 곳으로 보내줍니다.필요한 재료는 도토리 10개이구요. 직업 달자마자 다시 돌아오면 핵심지점기억비서(?) 를 받고, 다음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전에 준비해야될 게 있어요. 주술사이니 동동주 약간, 그리고 현재 진행중인 월드컵 이벤트를 하러 갑니다.지겨운 통로를 지나,부여성북쪽에서 진입로로 도달했습니다.스샷은 연혁이라고, 보시다시피 저렇게 정리되어 있는데 깨고나면 쏠쏠한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현재는 월드컵 이벤트도 있고, 별로 필요한 구간이 아니니 나중에 하도록 할게요. 


먼저 미니축구를 하도록 할게요. 체력,마력을 지속적으로 일정시간동안 회복시켜주는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매 10분마다 입장이 가능하고, 승패에 상관 없이 버프는 주지만 시간 차이는 납니다
.전 조금 일찍 들어와서 사람이 아무도 없네요. 사람 많은 연서버에서 있었다보니 진입로가 횡한게 오히려 어색합니다.

짝수로 팀을 이루지 못하면 진행이 불가능한 거 같은데 이런 적은 처음이라 당황스럽네요.


결국 사람이 없어서 버프 하나는 포기하고, 승부차깁 버프를 얻기위해 시작했습니다.
총 5번으로, 그냥 평타로 떄리면 알아서 공이 직선으로 나가는 방식입니다.
골기퍼는 왔다갔다 하구요.결과는 .. 참담합니다. 많이 넣을 수록 버프 지속시간이 긴데, 전 공으로 하는 모든 것들을 못하겠더라구요. 
타오르는 열정이라는 경험치 버프를 받고, 사냥하러 갑니다.나머지는 댓글로 갈게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