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이상한 글이 베오베 올라온 이유가 뭘까요?
시사게를 분리해서 따로 운영하라는둥
시사게 베스트 기준을 50에서 60개로 높이라는둥
뭔가 예전처럼 좌표찍힌 기분이 드는데요.
국정원,기무대,댓글부대,일베,여시,메갈
온갖 공작정치에 별의별 조작
심지어 바보운영자 검찰조사까지 다 당했어도
엄혹한 10년 세월 버텨온 곳이 오유인데
지금 시점에 이런 어설픈 작전으로 택도 없습니다.
작작좀 합시다.
소중하게 키운 아이디 같은데
-------------------------------------------
#저격하고자 함도 아니고 모욕하고자 하는 마음도 없습니다. 부디 댓글 쓰신 유저 분께선 오해하지 말아 주셨으면 하며 저의 생각을 전달 하고자 합니다.
1. 저는 그리고 우리는 국정원이나 댓글부대, 일베,여시,메갈을 추종하지 않습니다.
2. 이명박근혜 정권하에 여론조작의 탄압을 당한 것에 대해 공감하며 그 당시에는 모든 유저가 시게 유저의 마음과 다르지 않았습니다.
3. 정권이 바뀌었습니다. 촛불시민이 만든 대통령이 적폐청산과 새 시대의 부름에 충실히 이행하고 있습니다.
4. 그런 시대이기 때문에 절대 지지도 중요하지만 다름이 적폐가 되어선 안됩니다. 차이가 틀린 것을 아니지 않습니까
5. 저는 그리고 우리는 작전을 하지 않습니다. 다만 웃음이 많았던 유머 커뮤니티를 살리고 싶은 것 뿐입니다.
6.또한 정부의 시책에 일방적으로 동조하지 않더라도 존중하던 그런 커뮤니티를 살리고 싶은 것 뿐입니다.
7.시사게가 나쁜 것이 라면 사라져 달라고 청원을 했겠지요. 여러분도 오유 유저들이기에 자유로운 의견의 개진은 바람직 합니다. 다만 반대되는 의견에 대한 비공테러 그리고 대부분 유저가 선행해서 보는 베오베 및 베스트 자료 선점.. 촛불정국에는 충분히 이해가 가던 사항이였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아도 되지 않겠습니까
8.박근혜도 우병우도 구속 되었으니 이제 주로 유머를 보고 싶습니다. 시사 이슈는 언론을 통해서 JTBC나 뉴스공장을 통해 충분히 보고 듣고 있습니다.
9. 유머 게시물을 많이 올라오던 그때가 그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