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케이블 위약금.. 아오!!!!@!@!
게시물ID : law_1679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발만동동
추천 : 0
조회수 : 469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6/03/24 00:36:44
옵션
  • 외부펌금지
법게가 딱 맞는지는 모르지만
케이블 해지하는데 위약금 문제가 생겨서요

올해 1월에 약정 걸어서 설치했고
2월 중순까지는 별 문제 없이 사용했어요 

2월말부터 셋탑연결이 자꾸 끊기고 
삼십분 보다 끊기고
다음날 켜보면 아예 연결도 안되거나
되는날이 있거나 하던중
직장생활을 하는지라 3월초에 고장신고를 해서
as를 받았어요
셋탑박스를 바꿔줬고 당일 좀 되는가 싶더니
또 똑같은 문제가 생겼습니다
2차 as에선 건물에 선이 잘못되어 있었다며
as기사와 그 케이블 선 기술자가 다녀갔고 당일 또 되는가 싶더니 같은 문제 고장신고 전화는 5~6번
방문as만 4번 받았습니다
이렇게  3주째 테레비와 씨름중에 
공급자 과실이고 제가 위약금 물 이유는 없다고 생각하
고 해지신청을 했는데요

업체가 고장문제가 제가 사는 건물이나
제 집 벽 전선문제? 로  생긴건 아닌지 확인해야겠다며
그럴경우 제 책임이니 위약금을 물라네요
위약금 안물려면 제가 건물 전기 공사라도 직접 하라는건지 게다가 관리실에 물어보니 다른 집은 문제 없다 하구요
 
 하루종일 기분나빠 있었더니 말이 길어졌어요
해지이유가 건물이나 집 내부 이상으로 케이블신호에 자주 문제가 생겨서 해지하면 제 책임인가요?
애초에 문제있는 집에 어떻게 설치는 하고 가셨는지..

 100% 케이블사 과실이라고 할순 없지만
제가 위약을 했다고 볼수도 없는것같은데요

소비자보호원에 전화하고 답변을 기다리는중인데
월 3회 이상 한시간 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업체 과실로 위약금 없이 해지할수 있다는 답변뿐입니다

이러다 저 위약금 물게 되나요?
댓글 부탁드립니당ㅜㅜ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