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게내에서 혹은 시게와 타게시판의 싸움이 날때마다 들을 수 있는 고정된 레파토리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작전세력과 알바로 인해 시게가 피해받는다] 라는거죠. 흠흠.
그런데 말입니다아아,, 베오베를 '점유'하고 있는 수많은 시게발 무미건조한 트윗,보도자료,기사,사진 등등을 보고있자면 갸우뚱 'ㅁ'? 해지는 부분입니다.
먹고살자~★ 님의 노가다에 기은 감사의 박수를. 짝짝~
어제 제가 시게의 일반 페이지를 보고 느꼈던 오싹함에 관한 글 입니다.
그래서 직접 찾아가 보기로 했습니다. 이 느낌적인 느낌의 진원지를 찾아서~
..........누가 알바를 풀어는지
언제나마음은 이라는 아이디를 쓰고있는 유저입니다. 메인 페이지부터 일단 충격적입니다. 본인이 직접 쓴 글은 없어보입니다. 그리고 모든 게시글이 추천 20이상 가볍게 받아내고 있습니다. 베스트 참~ 쉽입쥬??
약 일년 반동안 4600여 차례 (30 x 156) 의 '일반 게시글'을 올렸고 역시 본인이 쓴 글은 없어보입니다. 쭉 10페이지씩 넘기면서 진짜 거짓말 안하고 단 한번도 못봤습니다. ㄷㄷ
그리고 뚜둥~ 약 4600개의 일반글중 이분이 베스트에 올라간 건이 약 4600개 입니다.
더 충겨걱인 것은......
또다시 10 페이지씩 넘기면서 궁금했습니다. 어디까지 가려나아... 한페이지 한페이지 넘기면서 기계냄세 나는 추천수에 머리가 지끈거릴 지경입니다.
그리하여 보시는 바와 같이 베오베 마지막 페이지입니다......
시게 메크로의 소리를 찾아서 1탄이었습니다.
P.S. 관심있으신 분들은 직접 소리를 찾아 아카이빙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시게에 올리는 것은 아직 생각중입니다. 게시판이 시게 문제로 어수선해지는 부분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