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배달 어플 잘사용하고 있는데
배달의 민족은 수수료 0% 라고 해서 믿고 사용했는데
불편 사항을 수정을 안해주네요.
우리동이 아파트 밀집지역이라서 배달 가능지역으로 해놓는건 이해가 가지만
실제 가게위치까지 허위로 하는 가게들이 있어서 신고했는데 엉뚱한 답변만 계속하네요.
서울로 치면
실제로 송파구에 있는 가게가 강남구에 위치해있다거 허위로 위치정보를 적고
배달가능지역은 강남구 송파구 라고 적어논겁니다.
배달가능지역은 저렇게 적을 수있지만
실제 가게 위치정보는 정확하게 줘야하는게 아닐까요?
어제 배달이 1시간 30분만에 와서 확인해보니깐 배민홈페이지 가게 위치는 우리동인데... 실제 가게 위치는 옆동이 아니고 옆지역구더라고요;; 지하철 5정거장 거리;;
계속 몇번째 가게 위치 제대로 확인하고 올바른 정보 수정해서 피해보는 사람 없게 만들어달라고 고객센터 문의중인데.. 계속 스크린샷의 매크로 엉뚱한 답변만 오네요.
가게들이 정보 올리는게 자율이니깐
지내들이 꼼수 쓰는거 같은데 일부러 아파트 밀집지역 보고 위치까지 구라치는거 같은데...
이렇게 문의를 해도 확인도 안하고
계속 똑같은 말도 안되는 답변에 지칩니다.
배달의민족은 삭제하고 다시는 안쓸겁니다.
소비자보다 가게보호하는게 더 극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