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사장이 변태네" 전세계 네티즌 공분시킨 '키스 조회' 영상
게시물ID : humordata_168397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코난
추천 : 5
조회수 : 2013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6/10/10 12:05:28

중국의 한 회사가 매일 아침 여직원들이 사장에게 입맞춤을 하는 이른바 ‘키스 조회’를 시행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전세계 네티즌들은 공분하며 “사장이 변태”라고 비난했다.

9일 중국 중앙인민라디도방송의 인터넷매체 앙광망은 맥주 양조기계를 생산하는 베이징의 한 업체가 기업의 공동체 의식을 일깨운다는 취지로 매일 아침 9시부터 30분간 키스 조회를 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업체는 이 시간을 ‘특수시간’으로 정하고 여직원들을 줄 세워 차례로 사장에게 키스를 하도록 규정했다. 처음 시행 할 때 대부분의 직원을 거부 의사를 표명했지만 사장과 직원의 유대감 강화를 위해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다. 이 때문에 일부 여직원은 퇴사를 하기도 했다.

20161010015624728ezmq.jpg

해당 업체 사장은 “미국에서 이렇게 하는 회사를 봤다”며 “모두가 뜻을 모으고 힘을 합치면 사장의 말에 호응 할 수 있게 된다”고 주장했다고 매체는 전했다.

이 같은 보도가 나오자 지난 8월8일 쇼킹비디오라는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이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해당 업체가 ‘키스 조회’를 하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다.

영상을 보면 유니폼을 입은 여직원들이 줄지어 서 있다. 그 앞에 사장으로 보이는 중년의 남성이 이 여성들과 키스를 한다. 그 중에서도 한 여성과는 두 차례나 진하게 입을 맞춘다.

영상을 본 전 세계 네티즌들은 공분했다. 사장이 변태라는 반응과 함께 성희롱이라는 지적이 이어졌다. 단합을 위해서라면 여직원만이 아니라 남자 직원도 키스 조회에 동참해야 한다는 주장이 설득력을 얻고 있다.

출처 http://cafe.daum.net/ssaumjil/LnOm/1688982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