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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노트 한글번역본
게시물ID : starcraft2_1684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팔콩
추천 : 1
조회수 : 1308회
댓글수 : 21개
등록시간 : 2011/02/26 11:28:47
General

■Leagues & Ladders
■A new Grandmaster League has been added for 1v1 ladders. This league represents the Top 200 players in each region.
1v1래더 그랜드마스터 리그가 새로 생겼다. 각 서버 최고 200명의 플레이어들이 들어간다.

■Players are automatically drafted into Grandmaster League shortly after a new season starts, and will remain in the Grandmaster league until the end of the season. If a Grandmaster player’s available bonus points get too high due to inactivity, they will be automatically removed from the league and a replacement player will be drafted in.
그랜드마스터리그는 새 시즌이 시작된 직후 자동적으로 편성되며 시즌이 끝날 때 까지 유지된다. 그마리그 유저가 장기간 게임을 하지 않아 보너스점수가 지나치게 늘면 자동적으로 강등되고 다른사람이 채워진다.

■The Grandmaster League can be viewed by all players through the new Leagues & Ladders > Grandmaster tab
                   그랜드마스터리그 순위는 모든 유저들이 볼 수 있게 된다.

■The bonus pool has been reduced for arranged teams.
랜덤이 아닌 파티 팀플로 인한 보너스 점수가 줄어들었다(?)

■Leagues will now be locked during the final weeks of the season. As a result players will not accumulate additional bonus points and will not be promoted or demoted out of their current division during this period.
이제부터 시즌 마지막 몇 간 리그가 잠긴다. 시즌이 끝날때 까지 휴식점수가 생성되지 않으며 플레이어들은 강등당하거나 승격되지 않는다. 
■This will allow players to focus on moving up in their current league without being promoted during the final weeks of a season, and having to fight their way up from the bottom ranks of their new higher league.
이러한 조치는 시즌이 끝나기 전까지 자기 리그 내에서 순위를 올리는 것에 집중하게 할 것이며, 리그 중간층 유저들이 새 시즌이 시작된 직후 상위리그로 올라가기 위해 싸우게 만들 것이다. (승격강등 잠군채로 내부싸움 유도해놓고 새시즌 시작되면 바로 리그 재배치한다는 뜻)

■Players can still utilize any points they previously accumulated.
       이미 생성되어 있는 휴식점수는 여전히 사용할 수 있다.

■Ladder data from the prior season can be viewed through the new Leagues & Ladders > Last Season tab.
지난 시즌 래더 데이타는 기록으로 남아 추후 찾아볼 수 있게 된다.

■New league icons have been introduced to indicate division rank. These will indicate the Top 8, 25 and 50 players in each division.
같은 조 안에서도 상위급인 유저들을 위한 아이콘이 따로 마련된다. 각 조 100명 중 상위 8, 25, 50등 이내 플레이어들에게는 하위유저들과 구별되는 아이콘이 주어진다. 
■Loss counts are no longer displayed in Profile and Ladder pages for players below Master League.
      마스터리거 아래(다이아 까지) 플레이어들에게는 패배 숫자가 더이상 나타나지 않게 된다.
      (xxx승xxx패가 아니라 xxx승만 나온다는 뜻)


■Join Custom Game - 생략
■Observer and Replay UI - 생략
■Achievements - 생략
■Game Options - 생략
 

 

Balance

■GENERAL
■Players can no longer hide units by setting them in a close proximity patrol (Viking flower).
       패트롤로 유닛을 모으는 것이 불가능해진다 (예 : 바이킹 패트롤 뭉치기)

■PROTOSS
■Mothership
■Units leaving the Mothership's Vortex are now un-targetable and immune to damage for 1.5 seconds.
       모선의 소용돌이에 빨려들어갔다 나온 유닛들이 이제 1.5초의 무적시간을 가진다.
■High Templar
■Khaydarin Amulet upgrade (+25 starting energy) has been removed.
      하템의 마나25 부스트 업그레이드가 삭제됐다.
■Zealot
■Charging Zealots will now hit fleeing targets at least once.
             이제 질럿이 돌진할 때 달아나는 유닛을 최소 한번 때리게 된다.

■TERRAN
■Battlecruiser
■Movement speed increased from 1.406 to 1.875.
       배틀크루저의 이속이 1.406에서 1.875로 빨라졌다.

■Bunker
■Build time increased from 35 to 40 seconds.
       벙커 건설시간이 35초에서 40초로 늘어났다.

■Tech Lab
■Stimpack upgrade research time increased from 140 to 170 seconds.
             전투자극제 업그레이드 소요시간이 140초에서 170초로 늘어났다.


■ZERG
■Infestor
■Health increased from 90 to 110.
                   감염충의 체력이 90에서 110으로 늘어났다.

■Fungal Growth
■Stun duration decreased from 8 to 4 seconds.
진균 번식의 스턴 시간이 8초에서 4초로 줄어들었다.

■Damage increased by +30% vs. armored units.
armoured units(?) 에 대한 진균 번식 데미지가 30% 늘어났다.

■Now fires a missile instead of being instant cast.
                          이제 진균번식은 퉁퉁포같은 인스턴트식이 아니라 미사일 식으로 쏘게 된다.

                          (http://www.playxp.com/sc2/bbs/view.php?article_id=2642014 참조)

StarCraft II Editor Improvements  - 생략


Bug Fixes

■Battle.net
■Fixed a bug where some Bronze players weren't gaining enough points for wins and were losing too many points for losses.
       몇몇 브론즈 리거 플레이어들이 이길때 점수를 덜받고 졌을때 너무 많은 점수를 잃는 버그 패치됐다.

■Gameplay  - 생략
       역장으로 둘러싼 벙커 유닛손실 패치됨. 자원을 반환하던 일꾼이 더이상 역장에 안막힘. - ( by Xonix )

■StarCraft II Editor  - 생략

출처 : http://www.playxp.com/sc2/bbs/view.php?article_id=2642026&search=1&search_pos=&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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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2-26 11:30:52추천 0
아직 패치는 안 되었다던데 ㅎㅎㅎ
댓글 0개 ▲
2011-02-26 11:34:49추천 0
소용돌이 너프에다가 고위기사 너프

프로토스 다 죽게 생겼다 이놈들아 ㅜ
댓글 0개 ▲
2011-02-26 11:35:19추천 0
플토는 이제 닥치고 거신........
댓글 0개 ▲
2011-02-26 11:46:25추천 0
휴... 이제 소환되자마자

스톰날리는 공포에서는 조금 벗어난듯 하네요...

그런데 소용돌이 너프는 진짜 잘된거 같은게

소용돌이의 모토가 스1의 스테이시필드처럼

유닛 끊어먹기형식인데 거신같은걸로

나오자마자 유닛 쓸어담는건 진짜 언밸하다고 생각은 했었음;;

광전사 패치도 잘된거 같고... 이제 테프전 밸런스는 어느정도 맞는건가...
댓글 0개 ▲
2011-02-26 11:49:32추천 0
오오오 ... 진균번식 패치랑 벙커 건설시간 , 전투자극제 업그레이드 시간은

정말 좋은 패치라고 생각함 ...

이제 진균번식이랑 저글링을 이용해서 시간을 끌고 하는 플레이가 더 잘될수 있ㅇ르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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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2-26 11:55:33추천 0
소용돌이를 하향해서 모선은 더욱 잉여가 되었군여;;

그리고.. 질럿은 환영할만하네요..

마나업 없어지면 이제 고기는 잉정관을 위한 발판..?
댓글 0개 ▲
2011-02-26 11:58:49추천 5
패트롤 뭉치기 불가에...... 스팀업 170초 .... 테란 죽으란건가
댓글 0개 ▲
2011-02-26 12:01:16추천 0
고기너프에 모선너프라니....광전사 상향이라지만..-_-;

중후반에 믿을거라곤 거신뿐인가;;;;;
댓글 0개 ▲
2011-02-26 12:03:42추천 0
고기 부적 없애면 범위라도 좀 버프해줘야할거 같은데;; 거기다 모선 너프진짜 모선은 버프언제되나
댓글 0개 ▲
2011-02-26 12:04:17추천 0
앙대 ㅠㅠ 부적고기가 죽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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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2-26 12:05:36추천 0
고위기사 너프돼면 이제 고위기사 뽑는사람 없어지겟네 한방에 마린도 못죽이는 스톰 여러방쏴서

역전을 노렷는데 이젠 뽑고난담에 바로 쏘지도 못하잖아..
댓글 0개 ▲
2011-02-26 12:16:26추천 0
지금 장난치나  참나 사신시간늘려서 못쓰게해놓고 그럼사신시간이라도 줄여주든가
스업이랑 그리고 진균뎀지는 왜올리는데 스팀시간은 왜올리는데

댓글 0개 ▲
2011-02-26 12:20:25추천 1
저그도 진균번식이 인스턴트에서 미사일식으로 바뀌어서 너프가 될 가능성 농후
댓글 0개 ▲
2011-02-26 13:03:49추천 0
아 감충 체력업한건 좋은데

■Fungal Growth
■Stun duration decreased from 8 to 4 seconds.
진균 번식의 스턴 시간이 8초에서 4초로 줄어들었다.


뭐야 진짜 이게뭐야ㅡㅡ
댓글 0개 ▲
2011-02-26 15:18:53추천 3
진균번식이 미사일식?

그럼 국방으로 방어가능? 헐?
댓글 0개 ▲
2011-02-26 15:39:37추천 1
아니 역장으로 건설로봇못막으면 리페어토르랑 벙커링 어케막어
댓글 0개 ▲
2011-02-26 15:39:43추천 0
ㅜㅜ
댓글 0개 ▲
2011-02-26 16:37:17추천 0
아 뭔가 패치가 거지같아....
댓글 0개 ▲
2011-02-26 18:24:01추천 1
111111저찡찡님

저것을 설명해드리면..

감염충 진균번식이 8초에 들어가는 뎀쥐가 100이라면

4초에 100이들어간단 말입니다...

데미지는 걍 제가 임의로 넣은거고

더이상 의료선으로 치료가 불가능할정도의 뎀쥐를 연속적으로 쳐먹는다는 뜻임.
댓글 0개 ▲
2011-02-26 18:24:15추천 0
그러니까 버프란 뜻임.
댓글 0개 ▲
2011-02-26 21:32:12추천 1
armed unit은 중장갑 유닛이란 말 아닌가요?
불곰 죽이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불곰은 더이상 두렵지 않다
댓글 0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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