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탈모갤러가 이 글을 좋아합니다
게시물ID : humordata_168554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영어번역기
추천 : 0
조회수 : 1139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6/10/24 14:27:26




해당 호텔이 속해 있는 그룹 회장이 호텔 시찰을 하던 중 호텔 청소를 담당한 직원에게서,

배수구에 낀 머리카락 청소가 힘들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그러자 회장은,

[그럼 나 같은 대머리 손님을 많이 받으면 청소가 쉽겠네?]

이런 판단 하에 대머리 손님의 숙박비 할인 서비스 도입을 결정.

그룹 산하 모든 호텔에서 서비스하기 시작했다.



할인 방법은 간단.

체크인 하기 전에 손님이 대머리 할인 서비스를 신청하면

프런트 직원이 손님 머리를 확인해서 서비스 대상 여부를 판단한다.



이 서비스가 처음 시행된 호텔 직원의 감상에 따르면,

대머리 할인 서비스를 신청했다가 대머리로 인정받지 못한 손님이 매우 기뻐했던 게 인상적이었다고 한다.


ㅊㅊ 루리웹


출처 http://cafe.daum.net/hanryulove/KTAr/146392?svc=livestory&q=%C7%D2%C0%CE%C0%BB+%B9%DE%C1%F6+%BE%CA%B4%C2+%C0%DA%B0%A1+%C1%F8%C1%A4%C7%D1+%BD%C2%B8%AE%C0%DA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