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고장 문의 후 위약금 관련
게시물ID : jisik_16911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백구십
추천 : 0
조회수 : 246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4/02/02 23:09:36
현재 인터넷이 없음으로 없음체...양해부탁드려요 좀 전에 오유하던 중 갑자기 인터넷이 끊김...헐 각종 응급처치를 해봐도 안되기에 콜센터에  콜함 회선에서 모뎀이 꺼진 것으로 나온다고 as기사 방문해야 하나 제가 일때문에 일시정지를 요청함 얘기 중 곧 이사라서 해지가능한지 문의함.. 참고로 인터넷만 2009년부터 사용하고 요금은 22000원정도 내거 있음 근데 예전에 3년 약정 끝나서 요금 싸게해준다고 해서 ok를 한 적 있고 그게 2011년이라고 콜센터 직원이 통화로 알려 줌 근데ㅠ내가 3 년재약정을 햇고 현재 해지시 14만원의 위약금이 발생한다고 함.. 헐...대박... 내 기억에 2009년 가입당시 현금 15만원받고 3년약정으로 끝나서 장기 혜택 요금 할인으로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어떤 계약에 대한 재반 동의없이 3년 약정되고 위약금까지 물어야 하는 상황이 정당한건지??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려요.. 3줄 요약 1. 인터넷 고장으로 문의 2. 재계약으로 3년 약정했고 해지시 위약금 발생한다고 암 3. 멘붕 중 조언 좀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