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보단 그냥 스피디하게 일반 게임하는게 더 재밌네요. 기다릴 필요도 별로 없고..
- 가방폭탄
가방 폭탄이 최곱니다. 게임이 스피디한 특성상 실내에서나 교전하거나 적이 엄폐하는 경우가 있는데 가방폭탄 던지고 터트리면 끝납니다.
3개나 갖고 시작하니 유용하구요. 가방 폭탄은 일단 대인용으로 써보시면 잘 아실겁니다. 배필의 C4보다 후딱 후딱 던져서 매우 좋습니다.
타이탄한테 하나 던져서 실드까고 대타이탄 병기 쏘면 타이탄 피가 쭈욱 쭈욱 사라집니다. 장거리용 주무기를 꼈을 땐 근접에선 주무기 대신 쓰면 됩니다.
승리했을 때 탈출지점에 미리가서 가방 깔아놓는 것도 1~2킬은 건져요. 하향당하지 않을까 싶네요.
- SMG
무기는 개인성향이 있겠지만 근접에선 이만한게 없는 것 같네요. 샷건과 비등한데다가 샷건보다 범용으로 사용가능합니다.
뿌리개를 끼우면 더더욱 순삭..
- 타이탄 전기연막
볼텍스도 좋긴 하지만 로데오 걸렸을 때 전기연막치면 바로 떨어져 나갑니다. 떨어져 나간다 싶을 때 허공에 주먹을 휘두르면 파일럿이 맞아 죽습니다.
이거 하나 달면 굳이 내릴 필요가 없어요.
- 핵자폭
핵자폭으로 정말 재미 많이 보는거 같습니다. 피가 떨어진다 싶으면 상대 타이탄이 뒤로 빠지는데 이때 대쉬로 딱 붙어주고 탈출하면 됩니다.
고로 오거는 피하기도 힘들고, 오거로 핵자폭을 위해 딱 붙기도 어려워요..
- 타이탄 펀치
파일럿이나 미니언이 가까운데 좀 정신없이 움직인다 싶으면 주먹을 대충 치면 알아서 맞습니다.
- 아군 로데오
아군 타이탄에 매달릴 수 있고, 가끔 써주면 이동하는데 편리합니다.
- 자동 탈출
이거 쓰면 생존률이 높아져요. 괜히 아래로 탈출하다가 상대방 타이탄 발에 채이는 일이 없어요~ 공중에 떠있는 동안 내려가서 잡을 타켓에게
가기도 참 좋습니다.
그리고 아직 게임 초반이라 그런지 모르겠는데, 파일럿들이 타이탄을 적극적으로 공격 안하는거 같아요.
대타이탄 무기들 전부 쉴드만 까지면 데미지 엄청 들어갑니다. 적극적으로 타이탄 사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