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근로계약서 작성시 연봉에 관해서 어떻게 말을 하는게 좋을까요?
게시물ID : gomin_169906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ZmJmZ
추천 : 0
조회수 : 231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7/04/10 13:41:19
옵션
  • 외부펌금지
제가 이번에 이직을 했는데요
 
면접 후 합격통보시 월급여가 200이다 조금 드려서 죄송하다 머 이런식으로 얘기를 했었어요
 
그때는 경황이 없어서 알겠다하고 전화를 끊었는데
 
생각해보니 이전에 전화문의시에는 이 분야에 대한 경력이 인정가능하고 2400~2700이다 인정되면 그 중간 연봉을 받을거라고 했었거든요
 
근데 저 급여는 인정안된 급여같더라구요
 
출근은 하고 있는 상황인데, 이번주에 서류지참해서 근로계약서에 서명하고 할 듯한데요
 
전 1. 경력이 인정됐는지 여부 2. 인정이 안됐으면 인정을 해서 급여에 반영을 해달라 이걸 요구하고 싶은데
 
제가 이곳에 추천받아서 온 상황이고, 추천을 좀 강하게 해준걸로 알고 있어서 위의 사항을 요청할시 혹시 추천해준 분한테 누가 되진 않을지도 걱정이 되
 
고 근로계약서 쓰러가서 얘기해도 될런지(근로계약서에 월급여가 명시되어있으니 사인하면 급여에 반영해달라고 할 수가 없을것 같아서요,,)
 
아, 그리고 좀 특이한게 전화문의한 부서는 제가 일하게 될 부서이고, 급여는 이 부서에서 외부예산을 받은 걸로 지급을 하는듯싶어요, 합격통보는
 
총괄인사팀에서 한 거구요
 
문의를 해도 되는 거겠죠? 어떻게 하면 잘 문의해서 비즈니스 예절에 어긋나지 않을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