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호텔이 속해 있는 그룹 회장이 호텔 시찰을 하던 중 호텔 청소를 담당한 직원에게서,
배수구에 낀 머리카락 청소가 힘들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그러자 회장은,[그럼 나 같은 대머리 손님을 많이 받으면 청소가 쉽겠네?]이런 판단 하에 대머리 손님의 숙박비 할인 서비스 도입을 결정.그룹 산하 모든 호텔에서 서비스하기 시작했다.할인 방법은 간단.
체크인 하기 전에 손님이 대머리 할인 서비스를 신청하면
프런트 직원이 손님 머리를 확인해서 서비스 대상 여부를 판단한다.이 서비스가 처음 시행된 호텔 직원의 감상에 따르면,대머리 할인 서비스를 신청했다가 대머리로 인정받지 못한 손님이 매우 기뻐했던 게 인상적이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