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라이브가수와 립싱크가수
게시물ID : humorbest_1700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카수
추천 : 41
조회수 : 4067회
댓글수 : 3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03/11/29 03:45:40
원본글 작성시간 : 2003/11/26 13:16:54
@ 8 vs 2 비율.

라이브 가수 => 콘서트와 방송출연 비율.
립싱크 가수 => 리메이크(or 리믹스)와 표절 비율.

@ 출연하는 TV프로그램.

라이브 가수 => 음악전문 프로그램.
립싱크 가수 => 연예정보 프로그램과 시트콤.

@ 출연하기 싫은 TV프로그램.

라이브 가수
=> 노래하는 가수인데 웃기는 춤추라고 시키는 오락프로그램.
립싱크 가수.
=> 춤추는 가수인데 라이브로 노래하라고 시키는 생방송 가요 프로그램.

@ 개인기.

라이브 가수 => 3 ~ 4 옥카브를 넘나드는 가창력으로 동료가수 모창하기.
립싱크 가수 => 마이크 이상하게 잡고 침튀기며 비트박스를 하거나 남들 다 하는 춤추기.

@ 가장 힘들 때.

라이브 가수 => 한 주도 쉬지 않고 전국 순회 공연을 할 때.
립싱크 가수 => 춤 신경 쓰랴 카메라 의식하랴 노래에 입맞추랴 정신없이 바쁠 때.

@ 라이벌.

라이브 가수 => 자기보다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
립싱크 가수 => 자기 팬들이 싫어하는 가수.

@ 팬 연령층.

라이브 가수 => 10대 ~ 60대 이후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한 대한민국 국민들.
립싱크 가수 => 극히 일부 10대와 그 부모들.

@ 특징.

라이브 가수 
=> 솔로가 대부분이며 그룹도 흔하진 않으나 있다. (여기서 그룹은 절대 댄스그룹이 아니다.)
립싱크 가수 
=> 대부분 떼거지로 몰려다니는 댄스그룹이며 솔로는 여자이거나 군대 가지 않으려고 용쓰는 남자다.

@ 활동이 뜸할 때.

라이브 가수 => 콘서트 준비 중이거나 2집 녹음하고 있다.
립싱크 가수 => CF촬영 중이거나 1.5집 녹음하고 있다.

@ 변신.

리이브 가수 
=> Rock에서 Ballard, Ballard에서 R & B로 못하는 게 없다.
립싱크 가수 
=> 전과 달라졌따는데 도무지 그게 무엇인지 구분할 수 없고 다만 맴버가 바뀐 것은 알 수 있다.

@ 발전.

라이브 가수 => 경력이 쌓일수록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긴다.
립싱크 가수 => 경력이 쌓일수록 텔런트와 영화배우 뺨치는 뛰어난 연기력이 생긴다.

@ 음반 판매.

라이브 가수 => 별다른 홍보가 없어도 기다리던 팬들이 알아서 구입한다.
립싱크 가수 
=> 죽어라 돈 쳐발라서 홍보했더니 파리만 날리고 스캔들에 연루되면 그때서야 불티나게 팔린다.

@ 콘서트에서 환호하는 팬들에 대한 보답.

라이브 가수 => 목이 쉬어 목소리는 나오지 않으나 팬들을 위해 앵콜송 부르기.
립싱크 가수 => 노래로는 죽었다 깨어나도 도저히 안 되니까 이 한몸 다 바쳐 막춤 추기.

@ 은퇴.

라이브 가수 => 떠나야 할 때를 알고 진정한 음악인으로 남는다.
립싱크 가수 
=> 인기가 없어지면 해체되거나 솔로로 전향하고 일부는 제작자로 돌변한다.

이런 게시판에 광고성 글 올리는 건 정말 잘못된 일입니다. 하지만 왜 일까요? 혹시나하고 사이트 방문하셨던 분들이 모두가 다 놀라 적극적으로 홍보활동을 하고 계신겁니다. "유피아"라는 사이튼 다른 돈벌이 사이트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아니 돈벌이 사이트가 아닙니다. 앞으로 빠르면 1년, 늦어도 3년 안에 유피아는 지금의 다음이나 야후처럼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가나 다 알고있는 포털 사이트, 아니 국내 최초의 공유 포털 사이트가 될 것입니다. 다음이나 야후가 왜 서비스 초기에 무료로 그렇게 많은 서비스를 제공했는지 이해를 못하신분들은 아이러브스쿨 도메인이 얼마에 팔렸는지를 보고서야 그 이유를 알았을 것입니다. 게임 사이트는 유료도 아닌데 왜 그렇게 회원가입에 열을 올릴까요? 바로 광고 수익때문입니다. 그런데 배너 광고 보다 훨씬 더 뛰어난 수익모델의 광고방식인 광고직거래 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시작한 곳이 바로 유피아입니다. 미래는 네트워크 마케팅이 모든 마케팅 시장을 잠식할 것이라는 것은 기정 사실입니다. 네트워크의 부가가치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은 영원히 뒤쳐질 것입니다. 부자가 되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그들의 사고 방식을 배우십시오. 미래의 부는 언제나 먼저 생각하는 사람, 정보를 빨리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사람이 선점할 것입니다. 이 우연한 기회가 여러분의 인생을 바꿀지도 모릅니다. 1년뒤 그때 가입했을걸 하고 후회 하느니 밑져야 본전이니 그냥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합니다 
http://www.upia.co.kr/index.php?support_id=eaglesky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