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 선관위 홈피에 올라온 웃긴글
게시물ID : bestofbest_1700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wings
추천 : 231
조회수 : 7081회
댓글수 : 32개
베오베 등록시간 : 2007/06/22 23:08:03
원본글 작성시간 : 2007/06/22 15:46:13
나는 이명박 후보를 지지하지 않지는 아닌 것이 지지한다고 볼 수도 없는 것은 아닐 수도 그럴 수도 있다. 

사실 이명박이 선거법 위반 좀 하고 증인 도피시킨게 뭐 대수냐? 살해 협박을 했다는 유찬씨 말도 있는데 뭐 사람이 살다보면 그럴 수 있는 거 아닌가? 

망월동 묘역서 파안대소를 했다고 하더라도 웃기는 일 있으면 웃어야 하는게 인간인거다. 

BBK (본인 주장에 의하면) 사기 당하고 투자자들 자살한 거야 그 양반들 팔자지 이명박 잘못은 아니지 않은가? 

의료보험 만오천원 내는게 머리 좋고 법을 잘 알기 때문인거다. 그렇게 못하는 국민이 바보 아닌가? 

에리카김 하고 부적절한 관계야 남자라면 그런 로맨스 없을 수 있나? 

기자들 성접대 시켜주고 돈 좀 쥐어준 거야 사람이 워낙 착하다 보니 그런거지 비판의 대상은 될 수 없지 않은가? 

마누라가 위장전입 일삼은 거야 자식교육 때문이지 절대 부동산 투기나 세금회피를 위해서가 아니라고 본인이 말했으니 이제 용서 좀 해주자. 

대운하, 이런 스케일의 삽질을 할 수 있는 대통령 후보가 있다는게 솔직히 자랑스럽다. (그렇다고 지지하는 건 아니다) 식수원 오염되면 명박이가 생수회사 차려서 전국민에게 지급할텐데 대체 뭐가 걱정이냐? 

88년 현대건설 노조설립 때 명박이형 지휘하에 감금폭행했다고 전 현대건설 직원이 주장하던데 그 시대에는 그런게 다 통한 시대적 흐름이었고 합법이었던 거다. 

나는 이명박을 지지한거냐? 비판한거냐? 나도 모르겠다. 선관위가 긴급조치에 의거 유권해석 좀 해주라.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