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용석이 역관광의 스멜이 나는데?
게시물ID : sisa_17011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쥐루~사!
추천 : 2/3
조회수 : 993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2/02/14 20:49:17

http://sports.media.daum.net/general/news/moresports/breaking/view.html?cateid=1076&newsid=20120214202515558&p=fnnewsi

강용석 의원이 김연아의 MRI 사진을 공개해 논란이 일고 있다.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가진 강용석 의원은 박원순 서울시장 아들의 군 면제 의혹을 제기하는 과정에서 김연아의 MRI 사진을 공개해 논란이 되고 있다. 

이날 강 의원은 박 시작 아들 박주신 씨가 신체검사 4급 판정을 받았을 때에 MRI 필름을 공개하며 "박 씨의 것이 아닌 바꿔치기 한 MRI 필름"이라 주장했다. 

특히 이 과정에서 강 의원은 박 씨와 같은 병원에서 촬영된 김연아의 MRI 사진을 공개하며 "참고용으로 들고 나왔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김연아는 지난 2007년 초 세계선수권을 앞두고 디스크 초기 진단을 받고 동계아시안게임 등 대회에 출전하지 못했으며 당시 김연아 측이 언론을 통해 MRI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연아에게 동의하고 사진을 공개한 거에요?", "또 논란을 일으켰네", "본인 동의 엇이 저러면 안될텐데", "지금 행동은 적절치 못한듯" 등의 비난이 폭발하고 있다. 

한편 박 씨의 MRI 사진을 촬영한 자생한방병원은 "박씨의 MRI 사진을 제공한 적이 없다"며 강용석 의원을 상대로 법적 대응 하겠다고 밝혔다. 


자생한방병원에서 법적대응 예고

기자를 고소했다가 무고죄로 역관광당하고 정치생명이 다한 정치판의 원귀 강용석
열심히 어그로끌다가 총선에서 산화하겠지
안철수건도 헛방인거 같고 이준석건도 헛방인거 같고

마포구가 어떤동넨데 강용석이 살아나겠나
po낙선wer 예상


이번건은 MRI 사진 공개했으니 슬슬 전문가들이 언론을 통해 공개적인 견해를 남길텐데 그때가서 판단하겠음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