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광주->광양 라이딩 후기..
게시물ID : bicycle2_171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누굴까욤
추천 : 5
조회수 : 800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14/01/23 17:12:31
 
안녕하세요. 어제 광주에서 광양 까지 105km 라이딩 간다는 오징어 입니다.
 
후기 라기에는 부끄럽네요..
 
결과는 처참하게 실패..... 했습니다 ㅠㅜㅠㅠ    제 체력에 너무나 자만 했던것 같습니다ㅜㅜ
 
이게 그냥 시내 도로 가는거랑 차원이 다르 더군요..  국도 타고 가는데 자동차도 엄청 신경 쓰이고 경사가 큰 건 아닌데 오르막길이 계속 나오고..
 
핑계를 하자면.. 5년전에 20 만원 주고산 mtb 자전거 이눔이 전혀 관리가 안되 있어서 그런지 쇠마찰?? 소리도 들리고  달리다가 기어를 봐꾸면 한번씩 1~3단 톱니 사이에 체인이  끼어서 페달을 못밟는 상황이 연출 되었네요;;
 
약간의 경사 있는 내리막 길에서 좀 밟아 보려고 기어를 봐꾸면 끼어 버리고ㅋㅋㅋㅋㅋㅋ 중간 중간에 체인 뺄때 너무 열불 나더라구욬ㅋㅋㅋ 
 
중간에 괴물 한분을 보았는데 전 오르막길을 헥헥 대면서 올라가는데 어떤 싸이클 타신 한분이 슝~ 지나가는데  이 오르막길을 어떻게 저리 빨리 달리 시는지..... 정말 체력에 감탄했고 저도 싸이클 하나 사고 싶은 욕망이 샘솟더라구요 -,- (제가 오르막길 오르는 동안 올라 가셨다가 내려 오시더군욬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음번에 체력도 기르고 설 이후 40~50 만원 대 로드바이크(싸이클?)을 하나 구매 해서 다시 도전하려고 합니다~!!
 
결론은 자전거 하나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네비 찍고 국도 따라 가는데 길이 너무 위험 하기도 했고, 특히 터널 지나갈떄 대형 트럭들 지나가거나 과속차량 지나가면 굉음이 후덜덜 하더라구요..(편도2차선 도로는 타고 싶지가 않더라구요.. 차들이 너무 빨리 달려서 무섭...) 
 
그래도 어디 안다치고  라이딩 한것에 의미를 두려고 합니다. ㅎㅎ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