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카라 구하라·비스트 용준형, 지난 7월 '결별'
게시물ID : star_1714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OldBoy
추천 : 5
조회수 : 2042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1/09/08 10:48:38
K-팝 한류스타 커플 카라의 구하라와 비스트의 용준형이 연인 사이를 정리하고 동료로 돌아갔다.

8일 두 사람의 측근에 따르면 지난 6월 말 정식 교제 중임을 인정했던 구하라와 용준형은 지난 7월 연인 사이를 끝내고 가요계 동료로 남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상대에 대해 배려 차원에서 현재까지 외부에 이를 공식적으로 전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구하라와 용준형이 연인 사이를 정리한데는 주위의 과도한 관심이 큰 부담이 됐다. 실제로 두 사람은 막 사귀기 시작한 시점에, 연인 사이임이 공개됐다. 이에 국내는 물론 일본 등 해외 언론 및 팬들의 이목도 집중됐다. 아직 20대 초반인 두 스타가 이 시선들을 여유롭게 이겨내기는 버거웠던 셈이다. 

한편 용준형과 구하라는 음악 프로그램 등에 함께 출연하며 안면을 익혔고,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느껴 정식 교제를 시작했다. 하지만 이제는 예전처럼 가요계 동료로 돌아가게 됐다. 

구하라는 5인 걸그룹 카라의 멤버로, 귀여운 외모에 넘치는 끼로 한국을 넘어 일본 등 아시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10개월만에 국내 새 앨범을 발표, 타이틀곡 '스텝'으로 여러 음원 차트 상위권을 장악 중이다. 

용준형은 6인 남자 아이돌그룹 비스트 멤버로, 작사 작곡에도 재능을 보이고 있다. 구하라와 마찬가지로 한일 양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동안 win&win!?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