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남자친구가 저 몰래 제 명의의 페북을 만들었어요
게시물ID : gomin_171458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aWlha
추천 : 9
조회수 : 976회
댓글수 : 17개
등록시간 : 2017/07/13 11:00:18
옵션
  • 외부펌금지
저는 대학생이고 이번 연애가 첫 연애에요. 또 페북 및 SNS를 일체 하지 않아요.

 며칠 전에 남자친구의 핸드폰으로 뭘 검색하다가 우연히 검색목혹에 페이스북이 있길래 들어가 봤어요. 
그런데 로그인된 페이스북 계정 이름이 남자친구 이름이 아니고 제 이름이었어요. 
그리고 버젓이 저 인것 처럼 학교와 신상을 입력해 놓고 저에게 페북 친구 신청한 사람들과 페친을 걸고 페북 메신저를 주고 받았더라구요. 
당연히 페북 친구를 신청한 사람들은 제 지인들이거나 저와 안면이 있는 사람들이었어요. 
화장실 갔다 자리에 돌아온 남자친구는 당황하면서 폰을 바로 빼앗더라구요.


 제 페북계정은 만든지 꽤 된 것 같았어요. 남자친구는 저에게 한 두 달 전 쯤에 이렇게 말한 적이 있어요.
"너랑 동일한 학교에 동일한 이름의 페북 계정이 있어서 친구추가를 걸었다"구요. (제 이름은 흔한 이름이 아니라 지금까지 저랑 같은 이름의 사람을 본 적이 없어요) 
그리고 그 즈음에 저랑 제일 친한 친구도 제 이름의 페북 계정이 친구 신청을 했는데 너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그리고 몇 주 전부터 이따금 "누구 알아?" "얘 알아?" 이렇게 물어보곤 했어요. 
그래서 제가 오빠가 걔를 어떻게 아냐고 물어보면 
"아~ 너랑 같은 학교랑 같은 이름의 페북을 친추했는데 거기 친구목록에 뜨던데? 그 사람들이 나처럼 너인줄 알고 친추한 거 아닌가 싶어서 너 지인인가 했지"
라며 SNS를 잘 모르는 저를 속여 얼렁뚱땅 넘어가곤 했어요.

 
예전에 남자친구가 카톡을 열어달라고 해서 이미 남자친구는 제가 누구랑 카톡을 주고받았는 지컴퓨터로 수시로 확인할 수 있어요. 
그럼에도 저를 믿지 못해 사칭 페북 계정을 만들어 저인척 제게 페친 거는 사람들이 누구인지 감시하고 심지어 그들과 메신저를 주고 받고 먼저 친구신청을 하기도 했던 남자친구의 행동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