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5일전
지인에게 컴퓨터를 맞춰주기 위해 본체 2대분 주문을 하였습니다.
약 3일간 입금 확인을 제대로 안하더군요.
그래서 전화를 하니 (제 주문이 주문자랑 입금자명이 달랐습니다) 입금된 돈이 주문과 다르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얼마나 차이 냐나고 하니 가르쳐 주질 않습니다.....
입금자가 아니라고......... 너무 어이없었지만 알았다고 하고 입금자 분에게 전화를 드리게 하였습니다.
하지만 주문 금액과 입금한 금액은 차이가 없었죠.. 그래서 입금자가 왜 이런일이 벌어 졌나고
하니까 횡설수설하고 이상한 이야기를 하더랍니다. 일단 입금 확인이 끝났으니 이제 배송될 일만 남았으니
이제 다 끝났구나 했는데 1주일이 지나도록 케이스 1개만 오는것입니다. 그래서 전화를 하니 미안하다고 바로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2일을 기다리니 배송이 오긴 왔습니다. 하지만 본체 1대분의 물품만 오고 제가 ASUS메인보드를 주문했는데
기가 바이트 메인보드로 와있더군요...... 램은 포장 처리도 하지 않은체 메인보드 박스에서 뒹굴고 있는채로 말이죠....
그래서 제가 너무 어이없어서 나머지 1대분은 언제 보내주냐 왜 램은 이렇게 포장도 하지 않은채 보냈냐
메인보드는 왜 다른 제조사 물품으로 보냈냐 하고 물어 보니 마치 원래 그렇다는 식으로 비꼬듯이 말하며
뭐.. 어쩌실래요?? 메인보드는 바꿔드릴까요??? 이런식으로 말하니 너무 어이가 없었습니다.
저는 지인에게 빨리 맞춰줘야 하기 때문에 그냥 쓴다고 하였고 나머지 1대분은 언제 보내 주냐고 했더니
자기들한텐 주문건수가 1개 밖에 등록된게 없다고 합니다..... 여기서 어이 상실....... 그래서 제가 지금 장난하냐고
제 계정 정보엔 2개가 등록 되어 있고 다 입금 확인까지 되어 있는데 왜 그쪽에서는 안뜨냐고...
자기들이 알아보겠다고 해서 제가 빨리좀 보내달라고 하고 전화를 끈었습니다..
그러길 3일째 아무런 연락도 배송내역갱신도 없길래 다시 전화를 해보니 미안하다고 재고가 수요일에 입고 된다고 기다려 달라고 하길래
알겠으니 그냥 빨리 보내달라고만 하였습니다.
약 4일정도 뒤에 배송이 오긴 왔습니다. 여전히 나뒹구는 램과 제가 주문한것과 다른 물품의 조합으로 왔더군요...
이번엔 제가 주문한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가 싸구려 삼성 USB키보드+LG DVD로 바껴서......
때문에 전화를 하고 있는데 지금 약 3일째 연락이 안됩니다. 전화를 하면 항상 통화중이라고 하고 사이트에 글을 남기려니 다나와 아이디로 로그인이 안
되게 사이트가 변했더군요... 정말 제 입장에선 너무 미칠거 같습니다. 그냥 물건이 없으면 없다고 고지를 하고 안팔면 될것을 이렇게까지 더럽게 장사
하고 싶을까요.. 다나와 아이디로 로그인이 될 당시에 이에 대한 불만글을 컴마트 사이트 게시판에 올리니 바로 게시글을 지우더라구요...
때문에 저와 같은 피해자가 또 생길까봐 여기에 글남깁니다...
포탈 사이트에서 컴마트24로 검색하면 저와 같은 피해자가 너무 많습니다... 꼭 여기서는 구매하지 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