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여기 알바 제가 엄살 부리는 건가요? ..ㅠㅠ
게시물ID : gomin_172328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Z2Nmb
추천 : 2
조회수 : 435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7/09/09 14:24:21
동네 피시방 알바 주말 오후 타임 하고 있어요.
1시부터 10시까지구요. 좌석은 총 59대 있습니다. 주말 장사라서 보통 매일 오는 사람 위주로 옵니다.
날 따라 다르긴 하나 보통 2시부터 사람이 많이와소 3시 4시 5시가 피크고 어떤 날앤 7시쯤애 손님이 쫙 빠지는 경우도있고 8시 넘어서도 바쁠 때도 있어요. ( 바쁠 땐 59개 좌석이 다 꽉찹니다. )

선불 기계 없이 제가 다 요금 넣어줘야 합니다. 
메뉴는 라면, 볶음밥, 만두, 공깃밥, 과자, 음료수, 커피류, 아이스티같은 류 있고 대부분 전자레인지로 요리합니다. ( 전자레인지는 1대)

카운터에서 전 좌석이 다 보이는 오픈형 구조가 아니라 흡연실을 기준으로 공간이 2개로 나뉘어져 있어서 꽤 많이 왔다갔다 해야해요. 
카운터에서 안보이는 쪽에서 자리치우고 있으면 카운터에서 돈 넣으려고 기다리는 손님이 와서 부르고. 왔다갔다하면서 자리치워야합니다..

하는 일은.... 자리치우고 요금 넣어주고 음식 갖다주고 . 
밥 없으면 밥솥에 쌀 씻어서 밥지어야하고 일회용 플라스틱 컵 설거지 ( 보통 9시30분쯤 하는데 그럼 대략 30개 정도 닦는 것 같아요.) 

치우는 것도 보통 손님들이 어린친구들이라 우르르와서 우르르시키고 우르르 나갑니다. ㅠㅠ..전 그럼 그거 치우고..요금충전하고 왔다갔다하면서 해야되고 밥먹는 시간이나 휴게시간이 따로 없어서 밥먹다가도 주문들어오면 가서 준비해야되고..그래요. 보통 이틀 중에 하루는 무지 바쁜데 그 날은 9시간 동안 한시간도 제대로 못앉아있고 계속 움직여야해요 ㅠㅠ.. 

그리고 한달애 한두번 저한테 창고청소도 시키구요. ( 음료수 빼서 정리해놓고 박스 버리고 정리) 

저는 이 일 하고 나면 집갈때 진짜 몸 에너지가 0프로가 된 거 같고.. 몸살 날 정도로 힘들어요..ㅠㅠ

9시간 일 하는대 쉬는시간도 없고 주휴수당도 안주고 최저시급입니다. 

암튼 너무힘들어서 그만 둘까말까하는데..... 제가 엄살이 심한건지ㅠㅠ..누가 대체 누가 피방 알바 꿀알바라한건지 원망스러워욧 ㅠㅠ...

님들이 보시기엔 어떠신지...궁금해요 ㅠ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