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조민기 음란 카톡 조작됐다" 주장 제기…논란 일파만파
게시물ID : freeboard_172516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오유선생L
추천 : 0
조회수 : 470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8/03/15 10:29:15
[스포츠서울 권준영기자] 배우 조민기의 음란 카톡이 조작됐다는 주장이 제기돼 파문이 일고 있다.

15일 한 매체는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의 게시글을 인용, "카톡 대화 장면이 조작이었다는 주장이 퍼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미투 고발자들의 제보 내용 중 일부를 각색해 자극적인 대화를 만들어 낸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또한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독하는 사람을 늘리기 위해서 이 같은 행각을 벌인 것으로 드러났다.

이 매체는 성추행을 당한 여학생과 조민기와 직접 나눈 대화처럼 보이는 카카오톡 화면을 캡처한 사진도 공개했다. 이 화면에는 영화나 유머 등을 주로 올리는 한 페이스북 페이지의 주소가 워터마크(출처를 밝히는 문구) 형태로 적혀 있었다.

조민기의 음란 카톡의 조작을 주장하는 네티즌들은 이 페이스북 페이지가 팔로워나 '좋아요'를 늘리기 위해 이런 일을 벌였다고 의심하고 있는 상황이다.

해당 페이스북 페이지가 공개한 카톡에 따르면 조민기가 여학생의 실명을 부르며 성추행했던 일을 언급하며 말을 걸었다. 이 매체는 조민기가 설정해 놓은 프로필(자기 소개) 사진은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를 공개된 것과 일치했다고 설명했다.

일부 네티즌들은 "저런 주작질하는 인간들도 강력히 처벌하자" 등 비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故 조민기의 음란 카톡이 조작됐다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사실 여부에 귀추가 쏠리고 있다. 


http://news.nate.com/view/20180315n08430





그냥 여러가지로 씁쓸하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