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더라, 롤 시작하고 하루나 지났을까.. 티모한테 개털린적이 있음. 그거 보고 와 저 캐릭 ㅅㅂ 개귀엽고 개쩐다, 저거 미스 뜨게 하는거 개쩐다, 독 와 멋져, 하고 샀는데.. 티모만 고르면 팀에서 한숨부터 내쉬더라고요. 그래도 다른 챔프들보다 티모를 가장 월등히 잘하고 종종 캐리까지 함. 특히 돈 벌려고 AI전 할때의 티모는 그야말로 왕 중의 왕임. 그래서 티모는 꾸지다는 말은 엄청 들으면서도 가장 만족한 캐릭터.
그러다가 이번에 또 끌리는게 하이머딩거인데.. 이제 겨우 3000원쯤 모았고 이거 니달리 사려고 모은 돈임. 그런데 ㅅㅂ 요즘 들어서 니달리 ㅎ접들이랑만 플레이하다 보니까 약해보이고 또 하도 많이 봐서 질림; 그러다가 딱 본게 하이머딩거인데.. 티모로 룰루랄라하다가 이상한 로봇들 보고 저게 뭐지, 다가가니까 순삭 당하더라고요. 그거 보고 와 ㅅㅂ 저건 가장 내 스똴이다, 니달리 대신 사기로 결정. 그런데 돈을 거의 다 모아가는 오늘 검색을 해보니까 3대 고인챔프가 딩거, 티모, 이블이라는거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 갠적으로 킬하는걸 너무 좋아하는데 킬도 거의 못하고 어시만 한다고 하고; 또 속도 높은걸 좋아하는데 속도가 달팽이만하다고..
제가 롤 시작하면서 다짐한게 무조건 장거리 챔프들부터 모으겠다, 이거였음. 그래서 지금 티모, 애쉬, 페이트, 시비르.. 돈 겨우겨우 모아서 사모았음. 중간에 트린다미어 개간지포스에 너무 사고 싶었지만 꾸 참고 페이트, 시비르 사댐.. (이건 좀 후회) 여기에 딱 딩거 있으면 와 슈ㅣ발 뭔가 내 롤 플레이가 더욱 즐거워질거 같은데! 딩거가 그렇게 많이 꾸짐? 아 3000원 이거 며칠동안 몇시간씩 해서 겨우 모은거라 아주 즐길 수 있는 챔프를 골라야 되는데.. 니달리랑 딩거 중 하나로 조언 좀 해주셈. 다른 3000원짜리 챔프들 중에 추천해줘도 좋음. 장거리 챔프로!
그런데 일주일마다 챔프 10갠가 무료 체험 주잖아요. 딩거가 그렇게 많이 꾸지면 다음주쯤에 나올수도 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