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그러한 유형입니다.
업데이트 된 신문물을 누리기에는
"아직 신에게는 12개의 구상이 남아있습니다.
제아무리 새로운 업데이트가 신문물을 전파한다고는 하나
제가 이곳에 레드스톤을 계속 이용하는한 마인크래프트는 1.5.2를 뛰어넘지 못할 것입니다."
라고는 해도, 정품에 딱히 메리트를 못 느낍니다.
(절대 내가 정품케릭으로 하드코어 멀티하다가 누적플레이 20시간만에 케릭이 죽어서라고는 말 못하지.. OTL)
게다가 레드스톤 장난질을 하도 많이하다보니까 버그를 많이 발견하고 있습니다.ㅋㅋ
그 버그가 복돌과 정품에 구분없이 다 등장해버리니까 더더욱 정품 쓰기 귀찮아요.
그나마 정품이 유리한건 램할당을 하는데에 경로지정 따로 하지 않아도 된다는것 정도. sigh...
아, 물론 정품은 모장 고객센터에 버그 현상을 자세히 서술하여 동영상까지 뙇! 첨부하여 보내면 (그 회로 자체가 불가능하게) 해결해주겠지요.
(잘 써먹던 [땅블럭 위에 레일 올려놓고 가변형 롤러코스터]가 이제는 불가능해져서 절망하는중입니다. 하아..)
만약 제가 만든 레드스톤 뻘짓들과 버그동영상을 올린다면, 버그가 발생하지 않는쪽으로 패치하기보다는
제가 하던 미친짓이 불가능하게 레드스톤과 리피터의 구동방식을 바꿀거라는 예감이 강하게 들어서 피드백을 받을 생각도 않고 있습니다.ㅋㅋ
(절대 내가 영어울렁증과 부족한 어휘때문에 왈도체만도 못한 문장을 구사하기 때문이 아닙니다.)
이상. 오늘도 마크에 미쳐서 미친짓을 즐기는 정품+복돌 이용자였습니다.
p.s. : 저처럼 정품 사놓고 복돌이 하시는분 있나 궁금해서 써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