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디워에 대해 평론좀 하게 놔도라" 라고 말이야. 그래서 하는말인데, 제발 관객이 디워에 대해서 평가좀 하게 아가리좀 닥쳐 줄래??????????
니들이 하도 까대니까 관객들도 디워에 대해서 생각좀 하고 평가좀 하려고 해도 꼭지가 돌아서 제대로 못하고 있거든??? 니들만 대가리고 관객은 장식이냐?????????
그래그래.. 니들 잘난거 알어. 잘났으니까 대학교수도 해먹고, 전문가 소리도 듣고, 제작자로 밥벌어 먹고 있것지. 근데 니들보다 잘난 사람도 있거든??? 니들보다 잘난 사람 이름 알려 줄까?
대중이라는 이름이고, 다른 이름으로는 관객이라는 이름이 있고, 네티즌이라고도 부른단다.
솔직히, 나도 디워 존나 다 마음에 드는거 아냐. 근데, 니들하는 짓꺼리가 꼴사나워서 디워 안까대. 원래 그런법이자나. 이 팽팽한 줄을 단순히 네티즌들만이 잡아 댕겼냐? 아니면 니들도 같이 잡아 댕겼냐??? 냉철한 평론이라고?? 미안하지만 말이야... 니들이 하는건 냉철한 평론이 아니야. 니들 대가리속에 쳐 박혀 있는 고정관념과 잘나신 권위주의적인 사상을 토해낸것 뿐이지...
니들이 평론을 쓰면서, 인간 심형래에 대해서 말 안했으면 이렇게까지 난리도 안났어. 그냥, 연출력이나 각본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차라리 이런부분에 대해서 니들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어떤 방향을 제시하면서 얘기했으면 아무도 니들한테 이렇게 심하도록 딴지 안걸었다는거지.
일부인지 아니면 꽤 많은 사람이 그렇게 생각하는지 모르것지만, 모 평론가도 비슷한 말을 했드라고, 제작자로서 심형래는 대단하다고 말이야. 이말에 공감하는 사람들 많어. 왜냐면 분명 연출력에 문제가 보이거든... 근데 그걸 말 왜 안하는데??? 니들 때문에 안하는거야. 니들때문에....
흥행은 신만이 알고, 흥행을 좌지우지하는건 관객이지 니들이 아니라는 말이다. 제발 부탁인데...
관객들이 관객으로서 영화 디워에 대해서 생각하고 평가할수 있겠금 내비러 두지 않으련????
니들이 설레발 치고 있으니까. 관객들이 꼴도는거 아니냐??? 그래 물론 지금의 광분은 심형래 감독의 인생에 대한 어쩌면 "존경심/동정/측은함"이 한몫하고 있는것도 사실이기는해. 근데, 그의 인생이 박수 받지 못할만큼 허접했어??? 아니잖아.
니들이 지금 평론을 내놓고 니들 평론에 대해서 네티즌들이 꼴사나와 한다고 불평하는건 말이야. 그건 니들이 잘못된거지 네티즌이 잘못된것이 아니거든... 니들이 자극적인 말로 건들여 놓고 "아놔 드러워서 못해 먹겠네" 그러면 네티즌이 더 열받을까 안받을까???
분명 여러가지 의견이 있어. 근데, 그 여러가지 의견을 하나로 묶어 버린게 누구냐? 네티즌이냐? 니들이냐?? 양심에 손언고 말해 봐라. 니들이 한국 영화중 일부 개 쓰레기 같은 영화에 내린 평가가 과연 냉철하고 냉정한 평가였었냐? 지금까지?? 쭈욱~~~~~~~~~~~????????????????????????
영화명은 거론 안하것는데, 100억 들인 뭐 영화도 평점이 5개 였고, 개X같은 조폭영화나 내용 X도 없는 학원폭력물도 디워보다 평가가 높다. 그것들이 한국 영화의 발전에 영향을 줬냐? 아니면 기술력이라도 건진 디워가 한국 영화에 영향을 주것냐?????? 상식적으로 말이다.
불은 지들이 붙여 놓고, 그걸 왜 대중의 탓으로 돌리는데????
관객도, 대중도, 네티즌도 다 생각이 있고, 머리가 있고, 똑똑한 사람들이야. 그러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