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을 앞에 쓸게요 길어서 읽기 귀찮으신 분들이 계실까봐요. 펑크는 변태음악이 아니예요 공연할때 바지벗지도 않구요. 매체에서 하는말을 완전히 믿지는 말아주세요.
저도 흔히들 말하는 '펑크'라는 족속중에 한명입니다. 물론 홍대에서 활동하는 밴드를 하고있기도 하구요. 이번일 사실 잘못한거 맞고 사과까지 했고[전 뉴스를 보지 않았지만] 뭐 그런데 이번일로 사람들이 잘못알게된건 미디어의 이상한 보도 때문에 홍대의 클럽이나 펑크밴드들이 그렇다는생각들 근데 정말 말씀드리는데 모두가 그렇진 않습니다. 매도하지 말아주세요 저도 스컹크헬에서 공연하고 공연자주 보고 하지만 전 한번도 바지 벗은걸 본적도 없고 제가 아는 럭스는.. 그런걸 계획할 밴드가 아닙니다. 제 생각엔 악의가 없다는건 솔직히 아닌거 같구요 악의가 잇다면 펑크는 반사회적인 음악입니다 그래서 대중매체에 엿맥이려는 의도가 있었다면 펑크정신을 얘기할수있습니다. 하지만.
옷을 벗은거 가지고 펑크는 다 저러내 뭐네 하면서 그런말씀은 제발 자제를 해주세요. 누구도 그러지 않습니다. 누가보면 펑크는 다 걸레다 이런식으로 보일거같아요. 절대로 편들지 않고있습니다. 저 나름대로 전 자부심을 가지고있었는데 한순간에 무너졌으니깐요. 욕먹건 안먹건 더이상의 잘못된 생각은 막아야 될꺼같아요. 웃대는 뭐 잘못되건 어쩌건 신경안쓰지만 오유는 제가 좋아하는 유머사이트니깐. 더이상의 바보가 안생겼으면 좋겠네요.
근데 그자리에 제가 없어서 저도 진짜 사실은 모르겠지만 같이 갔다온 사람들 얘기를 바탕으로..
ps:한글도 못하네 어쩌네 하는말은 하지 말아주세요.. 못배워서 그러니깐 무식하다고 음악 좋아하지 말란 법은없잖아요. 그리고 한국 밴드들이나 알면서 깝친다고 하시는 분들도있드라구요. 으하 근데 절대 그렇지 않아요.
욕은 해도 되는데 잘못생각은 하지 말아주세요. 댓글같은거 안달려도 되고 추천같은거 필요없는데 읽어주시기만 해주세요. 이번일 자체를 이해해 달라는게 아니라 이번일로 인해서 생기게된 잘못된 사람들의 인식이 걱정되서 쓰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