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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ID : overwatch_1743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711
추천 : 0
조회수 : 547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6/07/03 00:0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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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창작글
깃발뺐기

개임시작후 일정시간이 지나면, 두 깃발 리스폰 자리중 하나에 깃발이 생성됨, 먼저 깃발을 탈취한 유저가 깃발을 갖게되고 팀원에게 양도할수 없음. 깃발을 소지한 팀은 리스폰 자리로 못들어감, (죽어서 리스폰 할때는 들어갈수있음, 나올수도 있고)

게임이 시작되면 상대 유저들은 깃발의 위치를 알수있는 스킬이 생기고 이스킬은 스킬을 당사자만 토르비욘의 포탑위치 표시와 같은 UI로 깃발의 위치를 확일할수있음(6인 큐이기 때문에 돌아가며 사용하면서 그사람을 쫓아가는 플레이로 돌리면 효율 증가)

깃발이 없는 팀은 요인 암살형 플레이가 필요하고, 깃발을 소유한 팀은 숨박꼭질, 경호원 같은 플레이가 필요.

 깃발을 든 상대를 마지막으로 킬딸한 유저가 깃발을 획득, 깃발 유저가 자살한다면 일정 시간후, 두개의 깃발 리스폰 지역에 다시 깃발이 나옴.

맵은 주변이 다뚤리고 넓은 맵 보다는 중간 크기에 건물이 많은 맵.

(끝나기 직전에 깃발을 뺐기면 30초 추가, 자살을 한다면 리스폰 되는 깃발을 가장 먼저 잡는 쪽이 승리) 
출처 대뇌 망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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