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독거미 '타란툴라 버거 '가 미국에서 특별 판매중
게시물ID : humordata_174798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유쾌상쾌
추천 : 10
조회수 : 3037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18/04/18 13:54:44
옵션
  • 펌글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 더럼에 있는 레스토랑 '블루 시티 버거 & 브루어리'에 특이한 햄버거가 등장했다. 이 가게에서는 매년 4 월에 "이국적인 고기의 달 ( Exotic Meat Month ) '을 개최. 이국적인 고기를 사용한 햄버거를 기간 한정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지구상에 있는 다양한 문화의 다양한 미각에 도전하는 시도 같다. 그리고 올해 4 월 챌린지로 선정된 것은독거미 타란툴라를 통채로 즐길 수 있는 타란툴라 버거인 것이다.


hh.jpg

독거미 통구이를 얹은 '타란툴라 버거' 

4 월 한정으로 제공되는 '독거미 버거'는 박력 만점의 햄버거이다. 노스산 쇠고기 패티, 그뤼 예르 치즈, 매운 칠리 소스, 그리고 오븐에서 노릇 노릇하게 구운 독거미의를 즐길 수 있다. 


jj.jpg

당선자만이 먹을 수 있는 환상의 패스트 푸드 ? 


먹고 싶다면 먼저 가게에서 이름과 전화 번호 등 참가자 목록을 작성하고 추첨권을 받는다. 가게 측은 4 월 중 매일 추첨을 실시, 당첨자를 공식 사이트와 트위터 등 SNS에서 발표한다. 

발표자 명단에 자신의 이름이 있으면 가게에 연락하여 '독거미 버거'를 주문한다.신청 접수는 4 월 29 일까지 '독거미 버거 '의 가격은 약 32000 원이다. 남기지 않고 먹어버리면  한정 디자인 T 셔츠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어떤 맛일까? 궁금하다. 가게에 따르면 게 등 갑각류와 같은 맛이 난다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출처 기가진 https://gigazine.kr/bbs/board.php?bo_table=health&wr_id=45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