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글같아서 여기에 올립니다만.. 코드명이 짭새네요..참내.. 음.. 베스트글만 읽는 어처구니없는 눈팅족입니다만.. 20대 후반의 남자가 20살 여친이 임신을했고, 낳길바라는데 철없고 어리게만보인다는글에 굉장한 악플이달려있다군요. 음.. 전 여자입니다. 물론 서로 아무피임조차 하지않은 관계에 의해 아이가 생겼고, 남자는 원하지 않고 그 철없다는 여자는 매우 원하고.. 남자입자에서 아이때문에 어!쩔!수! 없는 결혼덕에 매우 부담스럽다고.. 그 글에 굉장히 공감되는 글들이 많더군요. 그치만.. 첫번째로!!.. 음..직설적으로쓰겠습니다! 많이겪어보진않았지만... 콘돔을 쓰려는 남자들..굉장히 드뭅니다. 그 글에 댓글다시는 당신들. 콘돔알라뷰 파 십니까? 아뇨.. 제생각일지는 모르지만 당신들또한 피임에 정말 확실한 책임감을 가지고있진 않을껄요..? 성적인 감각이 살지 않는다는이유로 거부하는 남자들이 많습니다.. 물론! 제 생각입니다만..
두번째로!!.. 니가임신시켜놓고..라는 댓글말인데요.. 여자도..충분히 피임을할수있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편하게요.. 약을 복용하는수도있고,(부작용이있다고들하지만 전 생리주기를맞추기위해복용하고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남자를 편드는것이아니라 전...여자지만서도 그 남자입장이 어느정도 이해되는건..몬가요.. 당연스럽게 너무 대책없이! 책임감없이! 그런글을 올렸다는것 자체가 너무..솔직히 재수없고...막 그러긴합니다! 그래도.. 앞다투어서 질책하기보다는.. 대책을 세워 알려주는편이낫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