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케어 측과 위키트리에서 고양이 학대범 임정필에 대하여 입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케어 측은 다음팟과 유튜브에서 스트리밍 중인 PD 마빡팔이 라는 사람이 임정필이라고 추정지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제 의견을 쓸 테니 다들 꼭 읽어주시고 잘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케어 측의 수사 방법입니다.
http://fromcare.org/archives/9427글을 읽어보시면 아래 시청자 제보로 주로 수사를 시작하는데
수사 방법이 목소리와 웃음소리만을 가지고 수사를 합니다.
그 외 어떠한 근거도 케어 사이트와 위키트리에 언급되있지 않으며, 이는 경찰의 조사가 아닌 케어 측의 조사입니다.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290540위키트리의 기사입니다.
케어측의 추측을 그대로 대중들에게 보이며 사람들에게 사실확인이 되지 않은 정보를 올리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사실확인이 되지 않은 정보를 확인 한 이후에 글을 다시 작성해달라고 메세지를 남겼으며,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고양이 학대범 임정필은 정말 제가 봐도 잔인무도한 사람입니다.
그 사람을 욕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확인이 되지 않은 채 케어 측의 추측만으로 신상이 까발려진 박상X씨(마빡팔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가 지금 욕을 먹어서는 안됩니다. 여러분이 평소에 말하시는 마녀사냥과 다를 게 없는겁니다.
그리고 '임세나' 라는 아이디를 가지고 활동하는 사람, 그리고 'REB@@T'라는 아이디를 가지고 활동하는 사람 (셋 다 다음팟 동일 플랫폼)
도 동일인물이 아닙니다. 실제 방송을 들어가보시면 목소리조차 다 다르고 동시송출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녹화방송이 아닌 생방송으로요.
임정필이라는 사람과 위에 언급한 두 명이 같은 사람이라는 물적 증거 자체가 없습니다.
여러분들, 임정필에 대해서 많이 분노하시는 분도 계실거고 욕하시는 분도 계실겁니다.
사건이 확정되기 전 까지, 다른사람을 추측만으로 욕하지는 말아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