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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네트가 너프되야 되는 이유 간단하게.
게시물ID : cyphers_1755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딥딥딥딥
추천 : 1
조회수 : 446회
댓글수 : 34개
등록시간 : 2012/10/15 10:07:32

1. 모친부재한 회피 및 전장 이탈 능력


무려 세개나 되는 순간이동기. 두개만 가진 레이튼과 스텔라에 버금가는 생존능력을 보유.


물론 기동성으로도 활용이 가능.


2. 언급 자체가 짜증나는 방어 관통 및 출혈


랜덤 8방캐를 돌리는 본인의 체감상 무려 동렙 피터보다도 심하게 아픔.


게다가 출혈까지 있으니 그야말로 딜킹. 방밸만 가도 어지간한 원딜은 원콤은 기본이니 


얘가 왔다 하면 도망가기 바쁨


3. 궁


아니 씨X 이건 대체 이글은 어쩌자는건지


궁 도중에 슈아 회피가 말이 되나. 아무리 데미지가 타 궁에 비해 조금 떨어진다지만


그걸 감안해도 이글 궁은 뭐가 되는지 정말 의문. 지금 백수라고 무시하나?


게다가 콤보중에 궁까지 우겨넣고 유유히 빠져 나가는 쟈넷을 잡기란 거의 불가능에 가까움.


아니면 적혈에도 캔슬 및 방향전환 주던가 스파이럴중에 점프기능 제공하던가.




파일럿? 물론 파일럿 타는건 맞는데


아무리 파일럿이 탁월해도 타 캐릭으로 쟈네트만큼 효율적인 플레이를 하는건 거의 불가능에 가깝지 않나.


게임 하다 보면 한사람 여러번 만나는데 유독 특정 캐릭만 하면 뭔가 보이지 않는 상향선이 느껴짐.


콤만 넣으면 상대가 녹는데 파일럿 타령을 한다는건 뭔가 어불성설.


마치 하향전 피터가 붕붕! 1킬! 붕붕! 2킬! 붕붕! 3킬!


이러던 상황에서 피터유저가 피터 쉴드치는거랑 다를게 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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