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어느 커뮤니티든 민주주의의 진의를 모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게시물ID : freeboard_175800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키네조아
추천 : 1
조회수 : 150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8/06/13 18:36:49
옵션
  • 외부펌금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지방선거때문에 여러 커뮤니티와 포털까지 들썩거리고 있고 또 오늘의유머 사이트의 경우에는 만족할만한 결과가 나온것으로 판단이됩니다.
하지만 본인이 싫어하는, 좋아하지 않는 정당이 표를 더 많이 받은 지역이 있다고 해당 지역을 싸잡아 비난하고 욕하는 몰지각한 분들이 간혹 보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해당 커뮤니티를 포함한 대부분의 곳에서 박정희나 전두환을 싫어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들이 하는 행위는 오히려 반대되는 것 아닙니까? 지역감정을 만든것도, 민주주의를 가장한 독재를 행한것도 이들 아닙니까? 근데 왜 일부 유저들은 지역감정을 조장하고, 타인의 투표의 자유를 무시하고 비난하며 일당제를 추구하는 것 처럼 보이는 것 입니까?

그 무슨 이유에서든 간에 다른 유권자가 던진 표에 대해 그 누구도 왈가왈부할 수 없는것 아닙니까?

뚝심있는 표밭이 광주호남, 대구경북지역이라 예를 이렇게 들 수 밖에 없겠지만, 분명 광주호남에서 몰표가 나온다고 대구경북에서 이상한 소리를 한다면 얼굴 벌겋게 돼서 할 소리 못 할 소리 할 사람들이 이런 유저들 아닙니까?

광주호남에서 귀혈로 지켜낸 다당제 민주주의의 참뜻을 지켜주세요.
아쉬운 마음은 잘 이해합니다. 부산경남도 이번에 판을 뒤집었습니다. 앞으로 여당이 어떻게 하는지, 또 한국당이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달라지겠으나 이러한 추세라면 대구경북도 얼마 걸리지 않을겁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당신에게는 타 유권자가 던진 표에대해 그 어떤 비난을 할 권리가 없습니다.

너무 혈압이 올라 글을 써봅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