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근로계약서 두 개로 나눠쓰자는데...괜찮을까요?
게시물ID : gomin_175933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amVra
추천 : 0
조회수 : 620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8/10/06 12:02:38
업계가 좁아,, 예를 들어 적겠습니다. 실급여와 다릅니다.
연봉이 3500에서 4000으로 올려주시기로 협상을 했는데,
연봉 3500에 대한 월급여는 그대로 넣어주시고,
오른 400에 대해 다른 명의로 월 4-50정도를 두 번 나눠서 넣어주십니다.
제 불찰, 잘못도 있지만, 근무차 X개월에 근로계약서를 아직 안 쓴 상태이구요.
말씀하시길....
여러가지이유로, 근로계약서를 나눠적자고 하십니다.
3500에 대한 근로계약서는 정규직근로계약서로
500에 대한 근로계약서는 단기근무 근로계약서 (알바) 로 각각 다른사업자로 쓰자고 하시는데,,
이렇게 썼을 때 저한테 불이익은 무엇이 있을까요...?
이렇게 해도될까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