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gomin_175956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aGVpa
추천 : 2
조회수 : 422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8/10/10 14:09:14
드디어 취업을 하고 2년차 직장인입니다
최근에 인사이동으로 직장상사분이 바뀌었어요
처음 몇달간 업무적이거나 생활방식이 비슷해
갈등이 없었습니다
문제는 최근부터 갈등이 많아져요
몇가지 상황을 말하면 우선 지시사항을 구두로 내리면
나중에 말이 바껴요
저보고 왜 이렇게 업무했냐?물으면 저번에 이렇게 하라고해서 했다고 말씀드리면 내가 언제?라는 답변이 오든가
미묘하게 말이 바껴요
그래서 오히려 화를 냅니다. 한두번이면 괜찮은데 자꾸 쌓이다보니 스트레스가 심하네요
더욱이 그렇게 화를 내면 저보고 일머리가 없다는 식으로 사람을 몰고가니 답이 없어요
그러다보니 안하던 실수도 나오니 무슨 늪에 빠진것같아요. 게다가 뒷담화도 심해요. 우연히 제 욕하는걸들으니
한번 엎어버리려다가 꾹 참았습니다
이게 사회생활이란게 느껴져요.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