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직장인분들!! 힘들 때 노하우 공유해바여!~
게시물ID : gomin_175993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YWVkY
추천 : 0
조회수 : 317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8/10/16 22:01:39
이제 3년차 직장인(사무직)이예여.
 
직장 내 막내급이고 인사도 땜빵식으로 여러번 나서 현재 업무가 세 번 째네요.
 
새 업무를 보게 되었는데... 메뉴얼도 없고 인수인계도 없어서 일하면서 계속 실수 발생, 상사들 눈치에, 업무시간 내내 전쟁터같이 일함에도
 
일은 끊이지 않네요..(하나 해결하면 두세 개 생겨 있고, 또 해결하면 또 생기고,,)
 
나름 빠릇하단 소린 들어서 기한 내 못하거나 하는 건 없는데, 요새 들어 너무 쳇바퀴 다람쥐 느낌이에요.
 
(이거 열심히 끝내봐야 또 생길꺼고,, 별로 인정도 못받고,,)
 
어렵게 구한 직장인데 이렇게 살려고 한 건 아니었는데.. 하면서 현타가 막 오네요.. 이렇게 쉴틈없이 긴장하는 삶이 계속되서 지친걸까요..
 
직장문화 중 꼰대문화, 부조리문화도 눈에 막 들어오니 동기부여도 잘 안되고요..(더럽고 치사한거 많이 보네요..직장에서..)
 
 
현 직장인 분들, 저보다 년차 오래 쌓으신 분들!
 
이런 느낌 팍!~ 들 때 어케 대처하셨나요??  본인만의 노하우가 있다면 공유해바여!!(그만두신 분도 있을거고, 계속하시는 분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어케 해야되는지 넘 혼란스러워서 조언 듣고 싶어서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