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YG "양현석, 유가족 위해 5억 원 기부" 애도 동참
게시물ID : sewol_1764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사닥호
추천 : 6
조회수 : 531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4/04/25 08:45:30
http://news.sportsseoul.com/read/entertain/1362037.htm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 양현석이 세월호 침몰 사고의 희생자 유가족들에게 5억 원을 기부했다. /최진석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 양현석이 세월호 침몰 사고의 희생자 유가족들에게 5억 원을 기부했다. /최진석 기자

[스포츠서울닷컴ㅣ오세훈 기자]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세월호 참사에 애도의 뜻을 표하며 5억 원을 기부했다.

참사 아흐레째를 맞은 25일 YG엔터테인먼트는 <스포츠서울닷컴>에 "이번 참사에 애도의 뜻을 전하며 유가족들에게 5억원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번 사건에 양현석 대표를 중심으로 YG 전체가 희생자들을 애도하고 어떻게 도울 수 있을지 고민하다가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면서 "한 국민으로서 매우 애통하고 안타까운 일"이라고 설명했다.

양현석은 지난해 3월에도 YG 대주주로서 받은 배당금 10억 원 전액을 불우한 어린이 환자들에게 기부한 바 있다.

한편 양현석 이외에도 김연아 류현진 송승원 차승원 이준 추성훈 온주완 등 수많은 스타들이 기부 행렬에 동참했고 미술, 봉사, 음악 등으로 슬픔에 빠진 유가족들을 위로했다.

[email protected] 
연예팀 [email protected]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