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아마도 샘물교회나 기독교비난글을 욕하는글에 반대가 꾸준히 있는것으로 보아, 샘물교회목사가 하나님으로 생각되거나, 기독교그 자체가 자기 자신이라는생각이 팽배한거 같다.
바보들이다 정말. 하나님 욕하고 싶지 않으면 나서서 샘물교회나 한국 기독교가 고쳐져야한다고 말을해야하지 않나? 대체 하나님이 뭘위해 존재하시는 분인지도 착각을 하는거 같다.
샘물 교회하나를 위해 존재하는것도 아니오, 그 교회다니는 신도를 위해서만 있는 하나님도 아니고, 기독교 믿는 이들에게만 국한된 하나님도 아닌것을.
난 하나님의 존재를 믿는다. 그러나..바쁘시지 않겄냐 들 ? ^^;; 쉬는날도 없으시겠다. 왜 지구에만 계실거라 생각하는지... 이건 뭐 농담이지만 .
만들어 줬으면 알아서들 잘살아 나가면 될것을 그러라고 만들어 주신 하나님인데 오직 인간에게만 모든걸 주관하시는 하나님이라면 실험실의 연구원과 다를바는 뭐가 있겠냐? 몰모트인셈이지 우리들은. 그런생각까지 하길 바라진 않지만 창조론이건 진화론이건 하나님의 뜻이라면 혼자서 알아서 살아나가는것도 하나님의 뜻이다. 자연섭리면 되지 자기들 인생까지 잘되기 빌고잇어. 하나님귀찮으시게 ㅡㅡ
만약 우리의 모든걸 주관하시는 하나님이시라면 일요일엔 쉬게 해드리자. 주일을 없애야. 하나님의 모습으로 우리를 만드셨다고 하셨으니 하나님도 쉬게 해드리면 안되는지 원. 평일엔 사고관리, 횟 업무 처리관리. 부부싸움관리...등등등등.... 전지 전능이 우릴 만들어주셨으면 그거하나만 감사해야지 뭘 또 해달라고 일요일까지 귀찮으시게 하고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