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액세서리 착용시 '변신 버튼(기본: Space Bar)' 을 입력할 수 없습니다.
ZZ
어린이의 동심 에너지를 모아 [히어로 모드] 로 변신하는 기술입니다.
이 상태에서는 MP를 소모하는 기술들의 성능이 변화합니다.
변신 상태에서 해당 기술을 다시 한번 사용하면 [어린이 모드] 로 되돌아옵니다.
히어로 모드 ON/OFF 를 연속 사용하기 위해서는 약 3초의 쿨타임이 필요합니다.
[어린이 모드] 기술 (기본 상태)
X→X
허리에 찬 장난감 칼을 뽑아 휘두르는 기술입니다.
경직→띄우기로 이어지는 평범한 공격이며 1타째 공격은 왼쪽의 범위가 조금 넓습니다.
Z+C
요요를 휘두르는 2연속 공격 기술입니다.
자동으로 2타까지 발동되기에 1타를 맞추면 2타를 거의 확정적으로 맞출 수 있지만, 빗나가면 빈틈이 커집니다.
MP를 4.2 소비합니다.
Z+X
멋지게 칼을 뽑아 전진하며 찌름과 동시에 발을 헛디뎌 넘어지는 기술입니다.
넘어졌을 때는 무적이 됩니다.
MP를 3.0 소비합니다.
D+XC
보조바퀴가 달린 어린이용 자전거에 올라타 질주하는 돌진 기술입니다.
기술이 명중하면 장난감 칼로 마구 때리는 난무 기술로 파생됩니다.
MP를 4.2 소비합니다.
V+XC
지면으로 장난감 블록 조각 세 개를 흩뿌리는 기술입니다.
던지는 블록 자체에도 공격 판정이 있으며, 지면에 닿은 블록 조각은 그 자리에 설치되어 트랩이 됩니다.
블록을 밟은 플레이어는 발을 움켜쥐고 바닥을 뒹굴며 무방비 상태가 됩니다.
연속으로 사용하면 먼저 설치했던 트랩은 삭제되고 새로운 위치에 트랩이 생성됩니다.
방향키를 5회 연타하면 바닥을 뒹구는 동작을 빠르게 취소할 수 있습니다.
MP를 3.0 소비합니다.
Z+XC
칼을 지면에 찌르며 전방을 자동 조준하고, 조준된 위치에 장난감들을 생성하여 폭발시키는 기술입니다.
장난감들이 폭발하기 전에 달려서 피할 수 있으며, 기술 시전자를 바라보며 방어할 수 있습니다.
조준된 상대가 없을 때는 장난감들이 생성되지 않으며, MP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검을 지면에 찌른 후부터 무적이 됩니다.
MP를 4.2 소비합니다.
[히어로 모드] 기술
X→X
기본 상태와 달리 검이 금색으로 빛나며 연출이 변화하지만, 띄우는 높이나 딜레이, 대미지는 기본 상태와 같습니다.
Z+C
마법책을 꺼내 주문을 외워 마법 구슬을 3회 연속으로 날리는 기술입니다.
사정거리가 길지만, 기술의 발생이 조금 느린 편입니다.
MP를 6.3 소비합니다.
Z+X
칼을 뽑아 돌진하여 찌른 뒤 올려친 상대를 앞뒤로 교차하며 공격하는 기술입니다.
상대방이 방어하더라도 관통하고 뒤로 이동합니다.
기술을 맞고 떨어지는 상대를 추격할 수 있습니다.
MP를 4.2 소비합니다. (기술이 명중하면 2.1 추가로 소비합니다.)
D+XC
페가수스에 올라타 질주하는 돌진 기술입니다.
기술 명중 시 황금 검으로 마구 베는 난무 기술로 파생되며, 기본 상태 기술과 달리 마지막
공격의 판정이 벽에 튕겨졌다 돌아오는 효과로 변화합니다. 기술을 맞고 튕겨져 돌아오는 상대를 추격할 수 있습니다.
MP를 6.3 소비합니다.
V+XC
공중에서 주문을 외워 마법 구슬을 땅에 떨어뜨리는 기술입니다.
지면에 닿은 마법 구슬은 충격파를 일으키며 앞으로 나가며, 타이밍을 잘 맞추면 추격할 수 있습니다.
MP를 6.3 소비합니다.
Z+XC
칼을 지면에 찌르며 자동조준 후 조준된 위치에 황금 기사들을 생성하여 공격하는 기술입니다.
어린이 모드의 필살기와 달리, 기술이 명중하면 누워있는 상대에게 단숨에 날아올라 급강하 찌르기 공격을 하는 파생 기술이 발동됩니다.
MP를 4.2 소비합니다. (기술이 명중하면 2.1 추가로 소비합니다.)
개그악세는훼이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