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계단 내려가다가 미끄러져서 자빠졌는데 노트북 액정도 같이 나갔네여 ㅠㅠㅠ
산지 3달밖에 안됐는데 ㅠㅠ...
무상a/s어쩌고 해서 일부러 운영체제 불편해도 안갈고 쓰고있었거늘 ㅠㅠ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과실이라고 무상은 안된다고 하고 ㅠㅠ
아직 서비스센터 찾아가보진 않았는데
인터넷글보면 서비스센터가 거의 두배가량 비싸다고 해서 ...
일반 수리점 찾아가볼생각인데요 ...
노트북은 한번도 뜯어본적이없는데 ... 데스크탑이랑 많이 다른가요?
그렇게 어렵지 않다고 하시면 그냥 액정을 사서 제가 교체할까 고민중입니다 ㅠㅠ
p.s 왜 삼성 서비스센터가 일반 컴퓨터 수리점보다 비싼거죠???
진짜 난 호갱인가...
노트북 제품명은 NT301e5c 이거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