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결혼을 절대 허락하지 않는 엄마
게시물ID : gomin_177646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Kashya
추천 : 0
조회수 : 1029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9/12/26 22:26:49
안녕하세요 일단 제 나이는 올해 31살이구요.. 저에게는 지난 4년동안 사귄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초장거리 연애로 여자친구는 터키에 살고있고 터키사람입니다. 비록 국적, 거리는 멀지만 저희는 정말 서로 사랑하고 지난 4년동안 잘 지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슬슬 이 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하는데 문제는 저희 어머니입니다. 저희 어머니는 제가 5살 때 아버지하고 사별하시고 여러 번 재혼하고 이혼하고 저에게 아버지를 만들어주시려고 노력했으나 끝은 좋지 못했습니다. 결국 저와 어머니 단 둘이서 살고 있는데 저는 직장을 얻고 오피스텔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자금도 적지만 조금 모았구요. 그치만 어머니는 자꾸 결혼을 반대하십니다. 
이유는 외국인과 결혼해서 정서에 맞지 않을까봐라는데 저희 어머니는 제 여자친구와 몇 번 만났고 서로 이야기도 나누고 잘 지내서 저는 이 친구와 정말 잘 살 자신이 있다고 했는데 어머니는 결혼은 함부로 하는 것이 아니라고 하시더군요. 그리고 그 친구의 경제적 사정, 학벌 이런 것을 여자친구 앞에서 대놓고 묻는데 정말 부끄럽더군요. 그러면서 하는 소리는 좋은 여자를 만나야할텐데 이런겁니다.
대체 엄마가 생각하는 좋은 여자의 기준이 뭐냐 물으니 직업이 있고 수입이 적절하고 부모님이 어쩌며 이런 이야기를 하는데 솔직히 저는 점점 어머니에게서 정이 떨어질 정도입니다. 정말 아들의 행복을 바라는건지 자기 만족을 바라는건지 모르겠더군요. 올해도 곧 끝나가고 여친도 적지않게 당황한 모양인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정말 사랑의 도피라도 해야할까요? 하....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