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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상하치즈 칼날 혼입... 매일유업 실망스럽다.
게시물ID : baby_1778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엽기토끼79
추천 : 7
조회수 : 1455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7/01/09 16:0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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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창작글
1. 2016.12.17. 매일유업 상하치즈 유기농 첫치즈를 아기에게 먹이려고
   포장을 뜯었는데 커터 칼날이 박힌채로 있었습니다.
 
2. 2016.12.19. 매일유업 고객센터에 커터 칼날 발견을 접수하였고,
   CS팀 직원이 방문함.
   직원은 사진을 찍어 갔고 일주일 정도 기다리면 연락을 주겠다 했습니다.
 
3. 2016.12.26. 일주일을 기다려도 연락이 없어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에
   인터넷 상담 신청을 했고, 업체와 합의보거나
   식품의약품안전처 부정불량식품 소비자신고에 신고하라는 식의 답변을 받았습니다.
 
4. 2016.12.27. CS팀 담당자 연락이 왔는데 공장에서 커터 칼날 테스트를 했지만
   금속탐지기에 문제가 없었고 유통과정에서 문제가 생기게 아닌가 하는 말을 하면서
   어떠한 사실인정이나 합의도 없이 칼날이 박힌 치즈를 수거 해가려했고
   저는 포장을 뜯었을 때 커터 칼날이 나온것이므로 분명히 공장 제조과정에서
   문제가 생겼다는 말을 했습니다.
   그 담당자는 서울 본사 직원이 2017.1.2일~6일 사이에 방문할 것이라고 했으나
   1월 6일 현재 CS팀 직원이나 본사에서 아무 연락도 없었습니다.
 
5. 2017.01.06. 식품의약품안전처 부정불량식품 소비자신고에 이물질혼입 신고했습니다.
 
6. 2017.01.09. 부산지점 담당자와 부산,영남 총괄 클레임 책임자가 집에 방문하였고,
   그 책임자는 공장 제조과정에서 칼날이 들어갔다는 건 인정 안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조사 후 결론이 나오면 처분에 따르겠다고 하며,
   오늘 방문은 의사소통 실수로 저번주에 방문하기로 했는데 못한 부분에 대해
   사과하는 차원에서 온거라 했습니다.
 
   공장 제조과정에서 칼날이 혼입되었다는 부분에 대해서는 재차 물었으나
   인정못한다고 했습니다.
 
이 지경이 되도록 매일유업은 소극적으로 대응하고 연락도 뜸하고
그냥 대충 넘어가려고 하네요.
 
고객에게 신뢰 받을 수 있는 식품회사인지 의문스럽고
이번에 매일유업이 고객에게 대하는 태도를 보고 너무 실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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