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민원전화 어떻게 상대해야할까요?
게시물ID : gomin_178174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amdva
추천 : 1
조회수 : 506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20/07/09 22:49:42
민원전화가 오면 쌍욕하는 사람, 깔보는 사람 엄청 많을텐데
참고 응대하는 걸 생각하면 진짜 대단하세요ㅜㅜ

저는 참고 응대하는걸 못해서 완전 상사한테 깨졌어요..

땡겨받은 전화에 민원이 저한테 욕을 퍼붓길래ㅡㅡㅋ 저도 욕까진 아니지만 반말로 시작해서 그냥 내말만하고 끊었어요

예를 들면
민원-'야 이걸 왜 안해줘 몇번을 전화했는데 ㅅㅂ 전화를 왜 안받냐' 
이러길래 처음엔 좋게 "지금 담당자 자리에 없으니 오면 전달해주겠다" 그랬어요
5분뒤 또전화가오더니 개쌍욕하길래
제가 제분에 못이겨서 "아!!!! 지금 지금 담당자 자리없다고!!!" 하고 끊었더니
상사한테 불려가서 욕처먹었어요..

사실 사회초년생이라 이럴때 어떻게 민원을 상대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여기소속이라고 개쌍욕먹어야하는 이유가 뭘까요ㅜㅜ
콜센터분들 정말 존경합니다ㅜㅜ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