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구글 드라이브, 월 10달러에 무제한 서비스
게시물ID : computer_17821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JAEJUN
추천 : 1
조회수 : 567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4/07/01 16:29:27
조금 뒷북이려나요?

구글이 진짜 무섭습니다. 구글식 아카식 드라이브를 만드는군요. 나중에 외계인들이 침공해서 구글 서버있는 곳들만 망가뜨려도 인류가 디지털 매체를 만들기 시작한 이후 생긴 대부분의 자료가 사라지게 되는 사건이 생길지도..ㅋㅋㅋㅋ

맙소사.. 10$/월 이면 1년에 120$ 10년을 써도 1200$ ... 이건 비싸봐야 컴퓨터 한 대 값인데..

구글이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인 '구글 드라이브' 사용자들에게 월 10달러를 받고 무제한 용량의 스토리지를 공급한다. 기업용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 사용자들을 겨냥한 정책이다.

 

25일(현지시간) 더버지 등 외신에 따르면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구글 I/O 컨퍼런스에서는 '구글 드라이브 포 워크(Goolg Drive for Work)'라는 이름의 새로운 서비스가 공개됐다. 

 

이 서비스는 구글 드라이브에서 무제한 저장용량을 제공하는 한편, 최대 5테라바이트(TB) 크기파일을 한번에 저장할 수 있도록 했다. 기업 환경을 위한 강화된 관리기능을 제공하고, 관리자들을 위한 API를 제공해  임직원들이 구글 드라이브를 사용해 무슨 작업을 했는지 추적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을 제공한다.

 

▲ 월 10달러에 무제한 용량 스토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구글 드라이브 포 워크'.

또한 구글 드라이브와 연동되는 애플리케이션들도 새롭게 발표됐다. 여기에는 추천 편집(sugested edits)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이 복잡한 자료 정리 업무를 돕는다. 추가로 퀵오피스가 통합돼 사용자들은 구글 독스, 시트, 슬라이드 등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마이크로소프트(MS) 오피스 문서파일을 편집할 수 있다. 

 

구글에 따르면 구글 드라이브는 현재 1억9천만명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이들은 30일 이상 서비스를 활성화한 상태로 사용 중이며, 포춘 선정 500대 기업 중 58%에 달하는 회사가 구글 서비스를 사용 중이다.

출처 :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40626092459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