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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ID : gametalk_17858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BlackShark
추천 : 1
조회수 : 830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4/05/07 12:46:14
 
1) 명성이 나왔으면 합니다.
 
명성은 퀘스트 깬것에 따라, NPC의 평가가 달라지며 거래시에 가격을 깍는다든가 화술을 높인다든가...
 
반대로 명성수치가 음수면, NPC가 플레이어와 대화하는걸 거부한다든가 위협을 하거나 조롱을 함.
 
호감도에 상관없이요.
 
명성수치는 감옥할때마다 깍입니다.
 
 
2) 살인수치
 
퀘스트 목표 또는 퀘스트 진행도중에 필연할 수 밖에 없는 인간형적이라면 상관없는데,
 
퀘스트와 관련없거나 적대적이지 않은 인간형 오브젝트를 죽이면, NPC들이 플레이어 보면 도망간다든가 경비병이 계속 뒤를 따라닌다든가
 
이런 시스템 나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3) 잠입
 
각 마을에 해당되는 경비병 의상을 전부 다 착용시 그 마을 NPC들이 경비병으로 착각!!
 
착각과 동시에 제한된 지역없이 다닐 수 있는 이점과 동시에 각종 상인들에게 삥뜯는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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