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일베가수 '브로'의 소속사가 저에게 해명합니다.txt
게시물ID : bestofbest_17916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게이틀린♂
추천 : 611
조회수 : 58313회
댓글수 : 89개
베오베 등록시간 : 2014/09/22 20:18:26
원본글 작성시간 : 2014/09/22 19:54:03

많은 분들이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 SBS 드라마의 OST에 가수 '브로'가 후보에 올랐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 가수의 실체와 과거 행적에 대해 밝히고자, 가장 문제가 될 수 있는 '폭동기억'이라는 자료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유튜브, 일베, swf 저장소, 브금 저장소 등을 전부 찾아봐도 관련 자료는 삭제된지 오래였습니다

그러던 찰나, 저는 유일하게 남아있었던 태그 '폭동기억.swf'를 발견했고 제가 자주 활동하는 사이트 '베스티즈'에 올렸습니다. 


어제 밤 제가 쓴 베스티즈의 글을 읽은 기자분께서 기사도 쓰셨습니다. (댓글이 실제로 제 글에 있었던 내용)


다음은 브로의 소속사 관계자께서 베스티즈 운영자에게 삭제요청을 한 이유와 나름의 해명이 담겨있는 글입니다


노래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재미삼아 올렸다고 하기에는 가사 내용이 다소 민감하고 자극적인 부분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허나 역사왜곡 또는 특정인물과 지역을 비하하거나 조롱할 할 목적은 절대 아니었습니다.
당시 재미삼아 조회수를 올리기 위한 목적으로 불렀는데 
데뷔 후 과거에 익명으로 올린 노래가 파장이 될 것이라고는 생각치 못했습니다.
일밍아웃, 일베(일베저장소)인증과 관련된 이야기로 도마에 오른 바 있어 
개사해 부른 폭동기억과 일베가 매칭되어 혐오스럽다, 극혐. 일베蟲등 거센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신인이고 홍보 및 광고를 하기에는 많은 돈이 필요하여 집행을 하기 어려웠습니다. 
일베 광고 집행비가 저렴하다보니 일베를 통한 홍보를 하였고, 
그 과정에서 일베가수로 인식이 되었습니다.
자극적인 소재로 개사를 하여 노래를 부르고 녹음하여 올렸다는 부분에 대한 
잘못은 뉘우치고 있습니다.
조회수와 재미를 목적으로 하기에는 심했다는 생각도 들고, 
해당 곡을 듣고 불쾌감을 느낀 분들께 죄송한 마음입니다.
네티즌이 생각하는 성향이 아님에도 폭동기억이 인터넷에 일베를 하는 쓰레기 등 
여론이 형성되었고, 신변에 위협을 느낄 정도로 극심한 고충을 겪고 있습니다.

과거 철 없을 시절 무분별한 가사 개사로 불쾌감, 혐오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에 많은 욕설과 비방내용이 확인되고, 매장시키는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습니다.
검토 후 조치바라겠습니다.


제가 썼던 글에는 '욕설, 비방내용, 매장시키는 분위기' 는 없었습니다. 
물론 댓글에는 있었지만, 댓글이 문제가 됐다면 분명 '댓글 삭제 요청'을 했어야 할 것입니다. 
(왜냐구요? 저는 SWF 플짤 파일과 가사만 올렸고 '다 지워졌지만 나는 찾았지롱' 이라는 사족 하나만 달았을 뿐이기 때문입니다.)



허나 역사왜곡 또는 특정인물과 지역을 비하하거나 조롱할 할 목적은 절대 아니었습니다.
네티즌이 생각하는 성향이 아님에도 폭동기억이 인터넷에 일베를 하는 쓰레기 등 
여론이 형성되었고, 신변에 위협을 느낄 정도로 극심한 고충을 겪고 있습니다.


양심이 있다면 소속사는 제 글 지운거 사과하시고 제대로 정식 사과문 올리세요
'돈없어 한 홍보, 따라서 정치적 성향과는 무관' = '운지, 폭동, 슨상'이라는 단어로 환원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