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나눔 받은 fm1 보드를 a.s문의 하니 5개월이
남았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금욜날 보냈는데 오늘까지도 전화 없기에 전화하니
확인결과 전원부에 문제가 있다면서 수리해야 된다기에 발송을 못했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보통 문제 발생되면 제품 교체 아니냐? 라고 재 질문하니...
우리는 수리가 우선이고 제품교채는 아에 안될때 교체한다고....
순간 모든 제조사가 리퍼 a.s 해준다는 상식이 깨졌습니다...
그건 글코... 기가바이트 280x는 오늘 들어왔는데 테스팅 결과 문제 발생해서
목요일날 방문하라고 하더군요 ㅜㅜ
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