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란하지 않고 운나빠서 정말 진짜 첫 섹스상대여도 걸릴 수 있어요. 물론 문란한 사람들이 더 걸리겠지만 저렇게 욕하는거 좀 무식한거 같아요. 5년쯤 전에 저렇게 말했다면 몰라.... 지금은 약만 잘 먹으면 옮기는 일도 없고 일상생활 지장 없이 살아가는, 거의 정복된 병입니다.
에이즈 환자인거 밝히고 하자고 하면 얼마나 고마워요. 콘돔끼고 해도 되고, 생각해 보고 안해도 되고... 예전에 에이즈인거 세상에 복수하려고, 섹스파트너에게 최음제마냥 손가락에 바늘로 피 똑 내서 술잔에 떨어뜨려 먹인 사람도 있었습니다. 지금도 에이즈인거 숨기고 몸파는 사람 이야기도 종종 튀어나오고... 그에 비하면 에이즈 23?은 천사네요.
에이즈 보균자 피를 먹으면 에이즈에 걸릴 확률이 높습니다. 혈액속에 에이즈 바이러스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에이즈가 여하튼 불특정 다수와 성관계를 하다가 에이즈가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실상 원숭이가 어쩌고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에이즈가 걸리는 원인을 알지 못한다가 맞는 것 같습니다. 여하간에 에이즈가 왜 걸리는지는 모르지만 불특정 다수와 성관계를 하면 에이즈에 걸릴 확률은 높습니다. 허나 이보다 더 높은 확률로 에이즈에 걸리는 확률은 보통 게이섹스인 경우인데요. 일반적인 질이 아니라 뒷구멍을 하다보니까 그곳 안쪽 점막에 상처가 날 경우가 높기 때문이죠. 질은 신축성이 워낙 높고 결론적으로 질 내 점막에서 상처나 나는 경우는 거의 전무하다고 보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성관계를 해서 성기와 성기가 접촉하게 되면 에이즈감염이 높습니다. 그리고 실제적인 감염경로구요. 그리고 상대방의 피가 묻으면 <-가장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리고 침 속에도 에이즈바이러스는 존재합니다. 콘돔을 끼고 한다고 해도 에이즈에 걸릴 확률이 없다고 단언하기는 어렵습니다. 이건 마치 콘돔을 끼면 임신을 하지 않는다는 것과 같은거죠. 실제로 콘돔을 껴도 임신을 할 확률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콘돔을 꼈다고 해도 에이즈에 걸릴 확률은 존재합니다.
따라서 에이즈에 걸리고 싶지 않고 절대적으로 0%를 원하는데 에이즈 걸린 여자와 섹스를 해서 0%를 원한다는 것은 욕심입니다. 에이즈에 걸리고 싶지 않고 0%를 원한다면 에이즈에 걸린 여자와는 접촉하지 않는 것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반면 침 속에는 에이즈 바이러스가 많지 않고 위속의 위액에 의해서 대부분 죽어서 감염확률은 아주 낮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감염확률은 낮지만 정확한 수치상으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임상실험을 할 수가 없기 때문이겠죠. 따라서 정확한 감염확률을 알 수가 없으므로 가급적 에이즈 환자와 접촉하지 않는 것이 에이즈에 걸리지 않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그러면 에이즈 환자의 가족은 어떻게 조심하면 될까요? 반찬과 국 및 밥을 공유하지 않으면 크게 문제될 것은 없읍니다. 에이즈의 감염경로는 일반적으로 침/ 피/ 그리고 성관계입니다. 가벼운 악수나 포옹을 한다고 해도 에이즈에 걸릴 확률은... 일반적으로는 없습니다.
그리고 가벼운 키스로는 에이즈에 걸릴 확률은 현저히 낮다고 딥 키스를 해도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가끔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가벼운 키스는 그냥 입술 키스를 말하는 것이고 설왕설래하는 키스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에이즈환자와 결혼을 했거나 혹은 에이즈환자가 자신이 에이즈보균자임을 밝힌 사람과 성관계를 합의했다고 쳤을 때 딥키스는 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성관계를 할때는 꼭 콘돔을 끼십시오. 그리고 항문성교는 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가끔 오해해서 에이즈 환자는 굉장한 괴물이고 위험요소라고 생각하는데 그정도는 아닙니다. 감염에 걸리는 데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대략 3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감염원에 의해서 감염경로가 3가지로 나뉩니다. 1. 오직 피나 혈액을 통해서 직접적으로 상대방의 피부에 접촉이 되어야만 걸린다. 이를 보통 contagious disease라고 합니다. 접촉을 통해서 감염이 되는 것이죠.
2. 접촉을 통해서도 감염이 되고 공기를 통해서도 감염이 된다. 대표적인 것이 조류독감 AI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걸리는 감기가 대표적입니다.
개인적인 견해.
일반적으로 감염경로는 여러가지로 나뉠 수 있겠지만 위의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그런데 우리가 주의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것은 보통 균에 의한 감염입니다. 즉 다시 말해서 백신에 의해서 치료를 할수가 있습니다. 허나 에이즈 바이러스에 관해서 저는 알수가 없습니다. 허나 문제는 이것은 바이러스입니다. 그래서 치료약이 없을 수 밖에 없습니다. 있어도 결국 변이를 해서 금방 치료약이 사라집니다. 다시 말해서 조류독감 AI와 같은 경우입니다. 게다가 이것은 공기로 전염이 되지요. 따라서 마찬가지로 치료가 불가능합니다.
결론: 에이즈는 균이 아니라 백신개발 자체가 불가능. 백신을 만들수가 없다고 보는 게 결론. 만들어도 바로 변이가 되므로 에이즈는 예방이 가장 좋다. 왜냐하면 균은 백신으로 치료나 예방이 가능하나 바이러스라서 불가능하다. 또한 한국 조류독감 AI 살처분 수백만마리/ 나중에 3천만마리/ 1980년?대 유럽에서는 1억마리 살처분<-실제사례를 보아도 결론적으로 에이즈는 공기로 인한 전염은 절대로 없으니 너무 염려할 필요는 없다.
콘돔하고 임신하는거랑 비슷한 확률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시다시피 콘돔을 해도 임신할 확률은 존재하지요. 마찬가지로 콘돔을 껴도 에이즈에 걸릴 확률은 있다고 봅니다. 다만 통계적 수치는 결론적으로 없습니다. 허나 콘돔을 껴도 실제로 임신을 하는 사람이 존재하는 것이 현실이고 실제로 콘돔회사에서도 콘돔을 껴도 임신할 확률이 있다고 고지하고 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0.0?퍼센트인데요. 3으로 잡는다고 해도 만번 중에 3번은 임신확률이 있는거죠. 한달에 일반 남자성인 20대가 20번 성관계를 해서 40번 사정을 했다고 쳤을 때 일년이면 480번 5년이면 2400번 정도이고(25세정도에 결혼 가정(assumption)) 30대는 보통 성관계가 일주일에 2-3번이고 한달평균 10번 정도라 기껏해야 20번 사정입니다. 일년이면 240 십년이면 2400번 정도죠. 그래서 20년 성관계를 해서 대략 4800번입니다. 결론적으로 콘돔을 끼고 한 성관계로 인한 임신확률은 현실적인 통계수치에 의한다면 진짜 그 확률은 극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에이즈 환자와 콘돔을 끼고 해서 안전하다 안전하지 않다? 이는 현실적으로는 논외입니다. 정말 완벽한 에이즈예방을 원하는 클린에이즈 원하시는 분은 전혀 안하는게 나을 것입니다. 허나.. 에이즈 환자와 콘돔을 끼고 성관계를 했을 때 와... 나 에이즈 환자와 콘돔성관계 10번 했는데 어쩔 ㅠ_ㅠ... 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30대를 가정했을 경우... 10년동안 꾸준히 콘돔을 끼고 성관계를 했을 경우 걸릴 확률과 비슷하지 않나고 보여지기 때문입니다.
허나 에이즈 환자의 침속에는 에이즈 바이러스가 있습니다. 따라서 에이즈 환자가 콘돔을 끼지 않은 상태에서 사까시(blowjob)을 해주기를 원하지는 마십시오.
결론: 추정에 의하면 몇번의 콘돔 낀 에이즈 환자와의 성관계는 에이즈 감염확률은 극악이다. 허나 노콘에 사까시를 해달라고 하지 말것. 딥키스를 하지 말 것. 항문성교를 하지 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