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보완계획.. 불완전한 군체인 인간의 무리들에서 완전한 객체로 가기위한 인류 최후의 포석. 그것이 LCL의 바다.(극장판 마지막에 레이와 신지가 므흣한 자세로 겹쳐있죠..)
우리의 몸을 이루고있는 이 살과 뼈들은 우리 각각의 의식이 만들어낸 산물, 즉 AT필드입니다. 따라서 너와 나라는 구분이 생기고 오늘날처럼 혼란스러운 사회가 생성된거죠. 하지만 인류보완계획을 통해 AT필드의 개념이 사라지고, 너와나라는 개념도 사라진다면 우리는 불완전 군체에서 완전한 객체로 갈 수 있게 됩니다. 완전히 하나가 된 평화로운 세계..그것이 인류보완계획의 실체입니다.
그 와중에 여성의 성기를 상징하는 것들이 등장하는데 지금 보시는 레이의 이마,손등에서 종종 볼 수가 있습니다..
에반게리온 극장판에 대한 설명인데..워낙 오래전꺼라 잘 기억은 안나지만 대충 이런 내용이었습니다..
다음곡은뭐죠 님의 말씀이 정확합니다. 몇 가지 관련 말씀을 드리자면 에바기에 조종석으로 장착되는 긴 튜브 같은 것은 남성 성기를 상징합니다. 그리고, 그 튜브안네는 LCL성분이 들은 액체가 투입되고 조종사는 그 속에서 가장 편한 상태로 에바를 조종하게 됩니다. 결국 조종사가 위치한 곳은 어머니의 자궁이 되는 거죠. 그리고, 사도는 각 생물체의 개체들의 표현입니다. 마지막 사도는 인간이 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