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임요환 깜짝 고백 “내 이상형은 김사랑”
게시물ID : starcraft_1803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송혜교
추천 : 5
조회수 : 1459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07/10/03 18:58:36
“내 이상형은 김사랑이에요.”

‘테란의 황제’ 임요환(28,공군)이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김사랑이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임요환은 최근 진행된 게임채널 온게임넷 프로그램 'Do the G' 랭크 쇼 코너 'G초이스(choice)'의 녹화에서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에 대한 질문을 받자 "김사랑이 그냥 좋다"고 고백했다. 

'Do the G'는 매주 금요일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되는 신개념 종합 게임 매거진 프로그램. 'Do the G'의 많은 코너 중에서도 'G초이스(choice)'는 매주 톡톡 튀는 주제로 프로게이머들의 다양한 모습을 순위에 담아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날 녹화에서는 임요환을 비롯해 ‘폭풍 저그’ 홍진호(26,KTF), ‘천재 테란’ 이윤열(24,위메이드) 등 인기 프로게이머들이 직접 자신의 이상형과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을 전격 공개했다. 이 선수들 외에도 여러 프로게이머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을 속속 밝힐 예정이다. 
 
 
 


변형태(21,CJ), 최인규(27,공군), 이학주(22,르까프)는 섹시하고 매력적인 여성에게, 서지훈(23,CJ)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성에게, 오영종(22,르까프) 이제동(18,르까프) 민찬기(18,MBC게임)는 청순한 스타일의 여성에게 끌린다고 털어놓으며 각자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을 낱낱이 공개했다. 여성팬들에게는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게이머가 어떤 여자 연예인을 최고의 이상형으로 꼽았는지 사뭇 결과가 기대될 듯 보인다. 

서로 입씨름하는 선수들의 재미있는 입담도 놓칠 수 없는 볼거리다. 염보성(18,MBC게임)과 김동현(20,MBC게임)이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동시에 흠모하는 여성 가수를 놓고 티격태격하는 모습, 김가을(삼성전자) 감독이 이상형이라는 모 선수의 폭탄(?) 발언 등 놓치면 후회할 재미있는 볼거리들이 가감없이 전파를 탄다. 

이 밖에도 이상형이 매번 바뀐다는 선수, 이미 결혼한 아줌마(?) 연예인이 좋다는 선수 등 다소 충격적인 내용도 여과없이 방송될 예정이다. 

스타 프로게이머가 직접 뽑은 ‘프로게이머 연예인 이상형 베스트7’은 5일 오후 11시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