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우리 이야기를 해보자고요. 뭐가 문제인지
게시물ID : fashion_18048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애꾸눈사자
추천 : 13
조회수 : 1278회
댓글수 : 71개
등록시간 : 2016/01/20 12:54:19
길게 과거까지 이야기 할 필요도 없을거 같아요.

뭐 여시강점기때 패게 상태고 그 이후에 패게에도 반대대란이 한번 있었고 수차례 있어왔지만

지금 일어나는 일만 보자고요.

자 보통 패게에서 착샷글을 올렸을때 비공감 받을만한 이유를 생각해봅시다.

이유가 있을까요? 이유가 있으면 이상한거죠. 패션에는 정답이 없고, 그냥 자기 옷 입은 본인이 만족하고 맘에 들면 그만인데 남의 옷 차림새가 맘에 안든다고 비공감을 하나요? 뭐때문에요? 말이 안돼죠

우리가 길가다가 마주친 사람들 옷이 맘에 안든다고 지적질 안하잖아요. 충고 안해요. 미친놈년 취급받죠 당연한거에요. 

사실상 패게에서는 멀쩡한 착샷글에 반대를 줄 이유가 하나도 없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대를 주는 사람들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특정 업로더에게

딴에 이야기하는 그들이 반대하는 이유?

몸매를 부각시킨다, 여왕벌짓한다, 뭐 말도 안되는 이유 다 갖다 붙히죠.

궁예질좀 해보자면 진짜 이유? 꼴보기 싫으니까. 지 딴에는 "어? 옷도 못입는게 몸매빨로 자꾸 관심받네? 재수없네?" 이런식이 되는거죠. "별것도 아닌게 자꾸 주목받네?" 이런 마인드에요. 

결국 열폭이에요. 나머지 경우의 수들을 다 제거하면 남는건 하나에요. 열.폭

열폭이라고 하면 또 "여적여는 나빠요 ㅠㅠ" " 메갈몰이하지마세요 ㅠㅠ" 하시는데 아니 저번 패게 논란때도 있었던 일이라니까요? 여시강점기때 패게 반대수가 기하급수적으로 특히 잘 차려입은 여성유저 위주로 반대수가 증가했었고 이후에 비공감의견 의무화 실시 이후로는 비공감이 급감해서 사람들이 다들 놀라며 클린 패게라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괜히 본인들이 비공감 줘놓고 비공감 준사람들 나쁘다고 욕하니까 닥비공날린사람들 인신공격하지 말라고 하고, 열폭이라고 몰아세우지 말라고 이게 뭐하는건지 설명좀 해주세요. 

1453216516.82.jpg

이걸 보고도 메갈몰이를 하지 마라? 다 숨어서 아닌척하고, 은근히 메갈몰이 되는거 방해하고 개수작부리는거 다 티나는데도 가만히 있으라고요?
남은 가능성은 당신네들 밖에 없는데

비공준 당신들이 떳떳한 이유가 있다면, 제발 여기서 말해주세요. 왜 비공을 줬는지. 
그게 아니라면 메갈몰이 당하고 욕먹고 열폭이라고 봐도 마땅하다고 봅니다.

지금 머리도 복잡하고, 원래 글솜씨도 없어서 글이 개판인데 양해해주세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