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방에 두명만 있으면 기절 BASH로 해골왕이 뿅가 죽음. (후반 보스는 내성이나 상태이상 방어율이 좀 더 높겠죠?) 리프어택이 층을 가로지르며 가기 때문에 시원시원하고 좋다. 스턴기가 좋다.
단점 효율적인 전투를 위해 분노를 계속 유지시켜야 하는데 이게 귀찮다. 막다른 길에서 돌아올 때 오브젝트 하나 둘 부수면 되긴 하는데, 이것도 신경쓰기 좀 귀찮음.
2. 부두게이 베타 테스트 최고의 OP. 소환수와 함께 하는 안정감 있는 플레이
장점 영혼 흡수에 의한 지력 상승이 甲 소환수 몸빵이 있어서 솔플 할 때도 안정감있다.
단점 영혼 흡수를 해도 이펙트는 변하는게 없어서 밍밍함. 소환수가 말을 안 듣는다. 좀비개는 산책 일년 정도 안한 비글과 함께하는 것 같고, 두꺼비는 멀리서 쏘면 타겟한테 안 간다. CC기가 둔화 밖에 없다. 돌진기가 없다.
3. 몽크 전광석화!
장점 호쾌하고 빠르게 적을 무찌른다.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는 돌진기가 있다. 넉백되도 빠르게 붙어서 훗핫호. 도망치는 적도 빠르게 쫒아가서 때려준다.
단점 적이나 깨트릴 오브젝트가 있어야 돌진할 수 있다.
4. 악마사냥꾼 화살총으로 악을 섬멸한다. 활을 기관총처럼 씀...
장점 빠른 원거리 딜링 다양한 CC기 구르기. 최고의 앵벌캐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타겟이 없어도 쓸 수 있으며, 몹 무리를 지나갈 때도 좋다. 패시브로 구르기 후 2초 가속 패시브 스킬을 달면 최고일 듯. 평타가 적중이 안되어도 증오가 회복된다.
단점 방어용 자원인 절제가 생각보다 느리게 충전된다. CC기는 많은데 대부분 둔화. 몸빵 약함.
5. 마법사 빵빵 터지는 마법으로 적을 휩쓰는 지상 최강의 마법사!
장점 프로즌 노바가 甲. 기절효과에 첫번째 룬 달면 연쇄 프로즌 노바가 나감. 짱임. 사용하는 자원인 비전 에너지는 빠르게 회복됨. Wave of force로 20명 한번에 잡는 업적하기 쉬움.
단점. 공격을 맞추기 어려움. 발사채는 느리고 레이는 조준점이 좀 애매함. 특히 폭발하는 발사채가 느린데, 중간에서 잡몹1이 스틸하면 눈물남 ㅜㅜ 몸빵 약함. 타격감이 좀 떨어짐. 프로즌 레이는 밍숭맹숭하고 폭발형 구체도 중간에 스틸당할 수 있어서 터지는 느낌이 안살고,